view

시우민이 방송 자주 못나오는이유래

ㅇㅇ 2018.12.16 09:36 조회1,935
팬톡 시우민









그렇군요 시우민씨도 사실은 방송에 자주 나오고 싶었지만 학교(?)도 다녀야하고 촬영시간도 정해져있고 제한이 많았군여ㅠㅠㅠ


시우민씨 어서 빨리 무럭무럭 으른 요정님으로 자라서 2년뒤에는 꼭 이슬라이브 해주기에여!!!
39
1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8 13: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루머인줄 알았는데 진짜였어? 무조건 존버해서 시우민 이슬라이브 보고말테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럴줄 알았어 어쩐지 15세 이응지읒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10: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ㅇㅈ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심각해 보이는 요즘 초등학생들.. (217)
  2. 2 아이돌이 팬들 쳐다볼 때 현실.. (145)
  3. 3 그랜드캐년 추락 국민청원 (99)
  4. 4 인스타그램보다가 아시아나항공.. (238)
  5. 5 돈빌려달라는 남친 거절하는 제.. (126)
  6. 6 다문화친구 때문에 약올라요(한.. (136)
  7. 7 솔직히 요즘 네x버 웹툰 개노잼.. (286)
  8. 8 나 방금 내인생 최악의 부모봄.. (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