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벨 파는 친구

ㅇㅇ 2018.12.16 10:27 조회122
팬톡 BL

친구중에 벨 파는 친구 한 명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데ㅠㅠㅠ 진짜 좋을듯... 입에 모터라도 단 마냥 쉴 새 없이 말할 것 같아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벨 팔 거 같진 않은데 혹시 모르지 걔네 중 벨 파는 아이가 나 포함 본인 친구들은 벨 파는 애 없을 거 같다고 나와 같이 생각할지... 이러면 벨 파는 입장이여도 서로 말을 꺼내지 않으니까 알 수가 없음ㅋㅋㅋ 하 슬프다


11
0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6 14:3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1차 비엘러고 친구는 2차 비엘러인데 장르가 좀 다르지만 음패 어마어마해ㅋㅋㅋ 근데 나도 이 친구 외에는 다 일코중이라 1차 벨 친구 한명만 더 있었으면ㅠㅠ 예전에 다른 친구 집에서 반칙 책을 봤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거랑 표지가 달라서 보면서 계속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생각하다가 말았거든.. 지금은 자연스레 멀어졌는데 땅을 치고 후회중.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6 23: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별 생각안하고 인스타에서 나불댔는데 친구 한명 걸려들어서 같이 덕질함ㅋㅋㅋㅋㅋ좋아하는 키워드도 똑같아!! 내가 뭘 철저하게 일코하고 그런 성격이 아니라서 여성향 애니랑 비엘 같은거 보는거 흘려도 주변 애들이 다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더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6 23: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별 생각안하고 인스타에서 나불댔는데 친구 한명 걸려들어서 같이 덕질함ㅋㅋㅋㅋㅋ좋아하는 키워드도 똑같아!! 내가 뭘 철저하게 일코하고 그런 성격이 아니라서 여성향 애니랑 비엘 같은거 보는거 흘려도 주변 애들이 다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14:3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1차 비엘러고 친구는 2차 비엘러인데 장르가 좀 다르지만 음패 어마어마해ㅋㅋㅋ 근데 나도 이 친구 외에는 다 일코중이라 1차 벨 친구 한명만 더 있었으면ㅠㅠ 예전에 다른 친구 집에서 반칙 책을 봤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거랑 표지가 달라서 보면서 계속 어디서 본 것 같은데 생각하다가 말았거든.. 지금은 자연스레 멀어졌는데 땅을 치고 후회중.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베스킨 라빈스 인기 top 5 (211)
  2. 2 얘들아 얘네 오늘 죽는대ㅠ 빨.. (224)
  3. 3 너네는 윾튜브 어떻게 생각해? (103)
  4. 4 된장찌개 대신 김치찌개 끓였다.. (339)
  5. 5 한국 유튜버 수입랭킹 (431)
  6. 6 일 계속하는 예비신랑+일안하고.. (308)
  7. 7 요즘하면 바로 신고각인 예전 .. (143)
  8. 8 시댁... 꼭 가야해? (11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