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양현석개빡침;;;

ㅇㅇ (판) 2018.12.16 11:37 조회98,086
톡톡 엔터톡 이것좀봐줘

YG보석함보는데 너무화나서써봄

양현석이 왜저렇게 데뷔조를뽑는지 모르겠어
오래연습한애들은 실력은좋은데 다들새롭지않다고 연습한지 얼마안된 애들뽑음

실력좋은애들이 a반인데 얘네는
A반이되면 데뷔에좀더 가까워지겠구나 하면서 연습을했을텐데
프로그램자체도 갑자기 a.b.c.j조 라고 새로들어온 애들까지 출현시켜서 데뷔조뽑는기준이 각 조에서 잘하는애들임;;
진짜어이가없어
그럴꺼면 왜 실력대로 나눠
그럴꺼였으면 밑에서1등했겠지 노력해서a반간 이유가없자나


그리고 좀새로워질려고 아등바등하는애는 뭐넘친다느니이러면서 또 발전가능성운운하면서 어린애뽑고


막상 평가단들은 다 실력있는애들뽑는데 진짜 기준이 어린애들인가싶음
딱 자기가 맨처음 꽂힌애들뽑는건가
갑자기 얼굴을본다고하질않나
(그렇다고 a조얘들이못생긴것도아님)

맨처음에 트레져 정할때도 진짜 뜬금없이 얘가? 이런애들있었단말이야

그리고애초에 어린애들 데리고 뭐하는지도모르겠어 진짜 같이연습생생활하던애들끼리 싸움붙혀놓고 한다는말이

아역시 자극이필요해

이거임 진짜 사람이왜저러는걸까 너무화가나
어렸을때부터 저렇게 울고 자기친구들이랑싸우고 맘고생하고 YG연습생들 대체로다그러는듯 그렇게주위다밟고올라가야하는데 멘탈이 진짜 깨져있을수밖에없지 어린나이부터 너무치열해

남을밟고일어나는것부터 배우게하는거같아

아진짜보고있는데 양현석한테너무화가난다

사진은 보석함장면중하나

이름도맘에안들어 자기가보석함인거알면좀 꺼내든가 그렇게뽑아놓고 왜보석들을 보석답게쓰질못해ㅡㅡ

방예담은왜YG갔냐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진짜 얘가어렸을때 재밌게노래할때 자기가원하던미래가 과연 지금일까ㅠㅠㅠ

아무튼보는데 a팀애들은 너무짠하고 나머지애들도 불쌍해서 적어봤슴

282
22
태그
신규채널
[프듀X]
1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6 21:28
추천
4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생 오래했다고 무조건 데뷔해야되는 것도 아니잖슴?.. 솔직히 편집 때문인지는 몰라도 A팀 중에서 딱히 잘하는지 모르겠는 애들 있는데... 월등히 잘하지도 않는데 오래 있었다고 다 데뷔하면 와이지 망한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6 21:13
추천
4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현석은 05년생한테도 랩실력, 메이킹 발렸고 이병곤, 김준규는 뭐 말할 것도 없고 ㅋㅋ .. 까놓고 말해서 정말 나 A조다, 했을때 아무도 꼬투리 안 잡을 사람은 방예담밖에 없음 예체능은 타고난 사람만 할 수 있는 분야임. 예체능 전공하는 사람은 다 알겠지만 재능은 노력을 이길 수 없다? 개소리고 재능있는 애들이 연습도 빡세게해서 아예 타고난 끼나 실력이 제로인 사람은 백날 연습해도 타고난 애 못이겨 ㅋㅋㅋㅋ 근데 딱 에이팀이 그 꼴임. 정말 냉정하게 말하자면 에이팀은 타고난 거 없이 타고난 사람처럼 보이려고 노력하는 애들. 아 물론 방예담 빼고 ㅎㅎ 오히려 타고난 애들이 다른팀에 많이 있어 박정우, 정준혁 이런애들은 정말 천재. 근데 얘네는 노력까지 하니까 에이팀보다 연습기간이 비교도 안되게 짧아도 실력이 비등비등한거지 ㅋㅋㅋ 와이지는 실력파 타이틀 유지하려면 에이팀 안뽑는게 답이야 방예담은 워낙 유명하니까 제외하고.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강리더짱 2018.12.16 18:19
추천
14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토& 마시호 & 하윤빈or요시노리 & 박정우 & 소정환 & 아사히 & 장윤서or윤재혁. 이렇게 7인데뷔하면 좋겠다. A팀은 따로 데뷔하던가해. 열심히하고 실력있는건 알겠는데 별로 팬심은 안생겨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8.12.23 2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a팀 그대로 데뷔하면 망할듯..방예담 빼고는 연습생 오래해도 아주 얇은 종이 한장 차이지 매력도 없어서..
답글 0 답글쓰기
00 2018.12.21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이지는아무도몰라양싸만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21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보는 사람 있구나..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21 16: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오래 연습해서 새롭지가 않다는데 기가막리다 지한테나 익숙한 얼굴들이지 팬들이나 시청자들한테는 다 새로운 애들 아님? 뭔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8 1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 아이콘 믹매처럼 a팀에다가 한두명,끼는식의조합은 절대 안했으면. 성격이나 스타일이 너무 달라서 안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8 12:0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너네전재산 털어서 하나만 데뷔시켜야되면 정말로 a팀 데뷔시킬거야? yg입장도 좀 생각해줘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8 0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극히 내 주관이지만.. 나는 솔직히 a팀 진짜 열심히 하고 오래해서 너무 안타깝기는 한데.. 과하지 않은 매력? 같은건 다른 팀 멤버들이 더 많은 거 같음. 뭔가 깔끔하고 진부하지 않은 매력이라고 해야되나?? a팀은 뭔가 와.. 진짜 잘한다 하고 끝나는 느낌.. 양현석 같이 돈을 투자해야되는 입장에서는 솔직히 잘 선택한 거 같은데. 냉정하지만 양현석 입장에서는 안타까운 마음에 휘둘리면 안되는거니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2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루토 예담 정우 요로케들어가고 조합은상관없으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23: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알아..? 소정환 14살 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21:05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석이가 춤 고른 이유가 정환이가 댄스 해서 고른거 같던데 소정환이 춤으로 좋은 평가 많이 받지도 않았었고.. 랩은 하윤빈 하루토 솔직히 쎄잖아... 14살 이고 더 쉬웠게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20:15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고 강석화라는애 겁나 씹덕상이던데 혼자서 잘꾸미기도 하고 왓 인 마이 백 영상보니깐 말도 야무지게 잘하고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한 연생이 많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20:0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에 마시호 김연규 좋았음 특히 마시호 애드리브랑 끝맺음 오글거리거나 과하지 않게하는거 같아서 좋았고 김연규는 첫소절 부르는데 소름 쫙 돋았음 다른연생들도 본인 역량 잘 뽐낼수있는 기회가 많아지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화였다 왕군호도 방예담한테 꿀리지 않을정도로 잘했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1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딱봐도 보이는데 초반에 가장 데뷔유력한 a팀 하지만 가능성있는 다른 어린 연생들에 밀리고있어 a팀의 고난과역경 시작 (미션에서는 어린 연생들이 이겨도 분량은 a팀이 대부분차지함 다른팀연생들은 a팀 스토리를 만들어주기위해 깔리는정도) a팀에서 한명떨구거나╋하루토(╋어리고 잘생긴연생) 이렇게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19: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난 타팬이고 객관적인시각으로 몇번 본적팄는데 a팀이 딱히 더 잘한다고 느껴지지않아. 보컬도 c팀에 나이어린애가 제일잘하고 랩도 c팀 키작은애가 제일 잘하는거 같음 b팀실력은 별로였는데 나머지 팀에 어린애들 실력 장난아니던데. 끼나 실력 둘다 c팀 혹은 j팀이 a팀보다 잘하는거 같았어. 방예담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18:35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정환 괜찮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18:2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보석함에 나오는 애들 나만 다 비아이처럼 웃는 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빨 이이이해가지곸ㅋㅋㅋㅋ방예담을 포함한 다 수의 애들이 비아이 특유의 머쓱타드 웃음이랑 개똑같음 유행인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18: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솔까 최현석 맞나 댄스 골랐을 때 진심으로 무슨 자신감으로 골랐을까...그 생각했음 와이지는 댄스는 하지말아주라.....좀 부탁임....솔직히 단점이 너무 많아ㅋㅋㅋㅋㅋ둘 중에 고르라고했으면 나도 왼쪽 애 골랐을 거 같긴해 스토리상 누가봐도 최현석 그냥 뭐..자극 주려는 거 같긴한데 와이지는 기본적으로 댄스가 딸리는 거 같아 잘 추더라도 선에 섬세함이 1도없음 무용적인게 회사 칼라랑 달라서 그런가 솔까 좀...걍 안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18: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와지 관심없고 울언니가 약간 와지 취향이라 믹스엔매치 이런 거 좋아해서 보석함 같이 보는데 걍 딱히 별생각 안들던데? 아이돌 세계 치열한 거 이제 알았어? 와지 안목은 솔까 좀 안습이긴한데 솔직히 데뷔 누구할지 대충 보이지 않아? 지금 누구 떨어트리고 이런 거 다 자만하지말라는 거 뻔히 보이긴해서 그거 때문에 와지 욕하는 거면 이해함ㅋㅋ솔까 다 보임ㅋㅋㅋㅋㅋㅋ그리고 와지가 이뻐하는 애들도 보이고 근데 와지가 예뻐하는 애들 몇 말고 아닌 애들 중에 하루토 박정우 눈에엄청 들어오긴 하더라 마시호도? 괜춘 딘 노래 둘이 부르는데 둘 다 너무 잘하는데 생각보다 마시호가 노련하더라고 표정이니 이런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17:5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G캐스팅직원들 안목이 일반 대중들보다 못 해. 길캐한 애들 외모가 특출난 지도 모르겠고 A팀은 서사로 풀어서 관심 받으려고 하는 거 다 보임. 그러나 방예담만 보인다. 보석함처럼 보여지지가 않아. 방예담만 아까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