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here u are 수 뭔가

ㅇㅇ 2018.12.16 21:04 조회545
팬톡 BL

하이큐 오이카와 닮은거 같은데 나만 그렇게 생각해?? 머리도 그렇고 둘 다 너무 이뻐서 그런가... 느낌 비슷한 것 같애 아몰라 둘다 넘 이뻐 사랑해ㅠㅠㅠ

10
1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8.12.16 22:0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ㅌ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그 생각 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7 01: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큐 안봤는데 밑에 안경 쓴 사진 닮았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8.12.17 20:5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l톡에서 내 최애를 볼줄이야 ㅋㅋㅋㅋ 근데 나도 닮았단 생각하긴했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8.12.17 20:5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l톡에서 내 최애를 볼줄이야 ㅋㅋㅋㅋ 근데 나도 닮았단 생각하긴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7 01: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큐 안봤는데 밑에 안경 쓴 사진 닮았네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8.12.16 22:0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ㅌ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그 생각 했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 컨평 가는데 후기 궁금한 연.. (328)
  2. 2 딩크족으로 살기 너무 힘드네요. (108)
  3. 3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106)
  4. 4 예단때문에 시간갖자고 했는데.. (118)
  5. 5 예리 언행 (379)
  6. 6 식당에서 딸에게 나쁜며느리 되.. (93)
  7. 7 대한민국 광고모델 몸값 1위.... (86)
  8. 8 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7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