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만난지 100일 됬는데, 상대방의 달라진 외모때문에 고민하는 나...

ㅇㅈㅇ (판) 2019.01.01 12:43 조회9,906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새내기 직장인 남자입니다

여자친구는 학교활동에서 만나 최근 100일 정도 연애중입니다

거두절미하고 고민을 말해보자면

여자친구가 사귀기전과 달리 이뻐보이지 않습니다

사귀기전에는 화장과 옷차림에 신경도 썼고 항상 준비된 모습으로 저를 만났습니다

물론 그때 당시 취준하던 저 또한 그랬구요

그런데 사귀고 난 후 생얼을 한번 보여주더니, 매일같이 생얼과 후드티 패딩만 입고 나옵니다

저도 머리로는 두 모습 모두 사랑스런 제 여자친구라고 이해하려고 하지만 너무나 달라진 모습에 전과같이 행동하기 힘들구요

특히 생얼로 뽀뽀해달라고 할때가 힘듭니다

진짜 남자한테 뽀뽀하는 느낌이에요..

저는 언제나 준비하고 나가는데 얘는 안그러네 이런 생각들면세 얘는 나에 대해서 신경을 안쓰나 나를 좋아하지 않나 이런 상상도 가끔 하구요..

연애엔 마음이 먼저고 외모는 2순위라 생각했던 저한테 스스로 실망감도 느끼네요 최근..

그렇다고 여자친구가 상처받을까봐 생얼 못생겼다고 말할수가 없네요

그냥 조용히 저 혼자 이별을 준비해야할까요?
19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ㄴㄴㄴㄴ 2019.01.01 13:36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분나쁜게 맞음, 성별 바꿔 생각하면 데이트 하러온 남친이 100일 이후로 트레이닝복만 입는다고 생각하셈. 외적인것만 사랑한건 아니지만 그걸 포함해서 사랑한걸 인지하고 적당히 애둘러서 표현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2 05:5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가 별로인 것 보다 나와의 만남에 신경을 너무 안 쓰는 게 더 정 떨어질 듯. 반대로 여자가 화장하고 머리하고 예쁜 옷 입고 나가는데 남자는 매번 트레이닝 복에 모자 눌러쓰고 쓰레빠 찍찍 끌고 나온다면 어떨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히유 2019.01.01 13:20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쁘네요..언젠간 한번쯤그사람 쌩얼도 봐야되는거면 보는것도 나쁘지않자나요? 그리고 어떻게 계속 화장하고 꾸민모습만 보여주나요...;;;;; 뭐님이 여자분에게 진심아니겟죠 그냥 여친놔주시길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 2019.06.17 0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누구드라 뷰티유투버 레나? 그분 화장전후 진짜 충격적으로 심하던데 만약에 여친이 그 급이면 진짜 만나기 힘들듯 ;;;; 너무 달라 화장만 지우면 못알아봐서 누구세요? 할정도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푹신푹신 2019.01.02 19: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건 그냥 마음이 떠난 것 같은데...
마음이 떠났는데, 하필 그런 모습이 보이는 것임.
아마 여친이 매일 꾸미고 나와도 다른 모습이 걸릴 것임.
진짜 좋고 그럼 솔직히 뭘 해도 뭘 입어도 이뻐보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1.02 17: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근데 나같아도 좀 그럴듯 ㅋㅋㅋ 나는 꾸미고 나왔는데 상대방은 맨날 추리하면.... 솔직히 추리한 모습일때 만난것도 아니고 서로 꾸민 모습에 반해서 만났을텐데... 쌩얼도 정도껏 보여줘야지 여친이 쌩얼부심이 있나봄..
답글 0 답글쓰기
dd 2019.01.02 09: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한테뽀뽀하는느낌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안해요 ㅠㅠ너무 웃기다
답글 1 답글쓰기
인생무상 2019.01.02 08: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쌩얼 한번 보여준뒤로 에라 모르겠다 어짜피 봤는데 뭐 하면서 다음부터 계속 쌩얼에 아무렇게나 입고 나오면...누구라도 싫어할듯해요..설레임이 줄어들거같습니다.
남자친구를 편하게 생각해서 그럴수 있지만 너무 자주 그러면..안좋죠.ㅋㅋ보통 자기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게 맞잔아요.ㅋㅋ 이제 100일됬는데..더 오래 사귀면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아무리 편해도 긴장의 끈을 놓아버리면 안될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공룡오빠 2019.01.02 0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생얼이 우주괴물인듯 글타고 이별준비는 좀 대화로 풀어야지 이별하고 나서 다시 만났을때는 엄청 여신처럼 보일거임 후회할일 ㄴ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2 05:5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가 별로인 것 보다 나와의 만남에 신경을 너무 안 쓰는 게 더 정 떨어질 듯. 반대로 여자가 화장하고 머리하고 예쁜 옷 입고 나가는데 남자는 매번 트레이닝 복에 모자 눌러쓰고 쓰레빠 찍찍 끌고 나온다면 어떨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이불밖은위험해 2019.01.02 00:5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본적으로 뽀뽀 불가능하게 생긴 얼굴이면 만나지 마라
답글 0 답글쓰기
서울30대여자 2019.01.02 0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ㄴㄴㄴㄴ 2019.01.01 13:36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기분나쁜게 맞음, 성별 바꿔 생각하면 데이트 하러온 남친이 100일 이후로 트레이닝복만 입는다고 생각하셈. 외적인것만 사랑한건 아니지만 그걸 포함해서 사랑한걸 인지하고 적당히 애둘러서 표현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히유 2019.01.01 13:20
추천
7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쁘네요..언젠간 한번쯤그사람 쌩얼도 봐야되는거면 보는것도 나쁘지않자나요? 그리고 어떻게 계속 화장하고 꾸민모습만 보여주나요...;;;;; 뭐님이 여자분에게 진심아니겟죠 그냥 여친놔주시길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