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9모쏠여자..제가이상한걸까요ㅠ

모쏠 (판) 2019.01.06 00:33 조회154,95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제목 그대로 29모쏠여자입니다
아마 외모가 못나서 그렇다는 얘기
나올거같은데 절대 아니고요
대시하는 남자분들 종종 있었으나
눈에 안 차서 철벽쳤어요ㅜㅜ
이성적으로 끌리지 않지만 괜찮아보이는 남자분들
만나다보면 좋아지겠지 하고 몇번 만나봐도
여전히 좋은사람인건 알겠는데
남자로 안 느껴집니다.ㅠ
저는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야 행복한 것 같아서
또 그게 진정한 연애인 것 같아서
계속 미루다가 지금까지 온 케이스인데요.
제가 좋아했던 남자들은
이미 여자친구가 있거나
서로 마음이 있어도 상황상 멀어져야만 했거나
남자가 절 안 좋아하거나 그랬고요.

주변인들보면 안 좋아해도
그냥 외로워서 적당히 나쁘지않아서
연애하는 사람많던데 저는 그게 안돼요ㅠㅠ
나이는 먹고 있고 주변에 결혼하는 친구도 있고
조급한 마음에 이번에는 진짜 쿨하게 만나자
결심하고 소개팅을 해도
첫 느낌이 안 오면 몇번을 만나도 좋아지질 않습니다.
저같은 분 계신가요?
외롭다고 가볍게 만나는것보다 이게 더 소신있는 삶이라고 나름 생각해왔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네요.
제가 너무 까다로운 걸까요ㅠ
마음 안가도 경험쌓고자 그냥 한번 사귀어 볼까요..
아직 인연이 없나보다 하고 아무나 안 사귀는게
더 좋은걸까요..
561
6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제발댓글꼭] [페로몬]
4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06 09:28
추천
314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나라는 연애 못하면 이상하게 보더라 ㅋㅋ이상한거 아니에요 ㅎㅎ 사귈맘도 없는데 아무나 사귈순없잖아요 결혼도 그렇구요 마음가는데로 해야죠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6 00:58
추천
251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외롭다고 아무나 막 만나지 마세요. 그건 자신에 대한 학대입니다. 대신 이제 기다리지만 말고 마음에 드는 남자가 있으면 님이 먼저 다가가보세요. 막 드리대라는 말이 아닙니다. 조금씩 호의를 먼저 베푸시고, 남자가 님한테 다가가면 님도 조금씩 다가가라는 말이에요.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6 15:45
추천
1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연애에 얼굴은 별로 상관없음. 연애에 얼마나 적극적이고 열린마음을 가졌는지가 중요함. 막상 연애하는 애들보면 얼굴도 못생기고 능력없는 애들 많음. 근데 이성을 되게 좋아하고 연애 자체에 환장하면 (이것저것 안따지고 눈도 낮고 혼자있는 시간을 못견딤) 아무것도 안하고 혼자 있는 시간을 좋아하는 사람들보단 훨씬 많은 연애 가능함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1.06 12:01
추천
127
반대
8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29에 모쏠이면 못생긴것밖에 원인이 없음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진심조언 2019.04.10 17: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러다 똥 밟는다... 고기도 먹어본 놈이 상한고기인지 일등급 한우인지 구별하는겨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2.22 1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요 절대 이상하지 않아요 남들 따라 내마음이 아닌데 만나봤자 추억과 경험이 아닌 시간낭비일 뿐이에요 요즘 사람들은 가만보면 이성이 인생의 목표 같네요 외적인거든 내적인거든 기준이 높더라도 낮추면서까지 연애를 해야되는 건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냥 마음 비우세여... 여기 뭐 외모가 문제라느니 성격이 문제라느니 하자있다느니.... 뭐 댓글단 사람들 지들은 다 완벽해서 연애하나? 원래 인간 자체가 단점이 없을 수가 없고요 그냥 인연 못만난 겁니다.. 연애하는사람들이 무난하고 괜찮아서 연애를 한다기보다는 걍 어쩌다 인연만난거고 ㅋㅋ 글쓴이는 인연을 못만난거지요. 그냥 너무 많은 생각 마세요 ㅎ 글쓴이 본인이 타고난 센스나 사회성이 좋고 말씀하신대로 외모도괜찮고 직업괜찮고 하면 언젠가 연 생깁니다 대신 노력을 게을리하진 마시고요. 생각 너무많이하는게 독이될수도잇어요 ㅎ 님 자체가 괜찮은 사람이라면 이런 댓글이나 사람들 말에 휘둘릴 필요가 없어요 정 조급하시면 본인 계발하시고 사람들 좀 더 많이 만나세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22: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연애를 안하면 이상하게보는지.. 아직 인연이아닌 사람을 못만나서 그런게 아닐까요?
답글 0 답글쓰기
안돼요 2019.01.17 02: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과거 같아서 꼭 말해주고 싶어요 글쓴이처럼 지내다보니 결혼생각도 없고 외롭지도 않았는데요 어느날 나타나더라구요 맘에드는 남자가... 근데 항상 철벽만 치다보니 그렇게 손사이로 흘러내리는 모래처럼 먼저 다가온 사람을 놓쳐버리곤 알았어요 미래에 내가 잡고싶은 남자를 만나기위해 과거의 내가 노력했어야 했구나라고... 지금 늦지않았어요 철벽치는법밖에모르는 여자가 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23 2019.01.16 17:4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글 정말 공감해요. 저도 정말 마음가고 좋아하는 사람이랑만 만나려고 했어서
이도저도 아니거나 확신이 서지않으면 시작 자체를 안했어요. 그러다보니 공백기가 길어졌는데 이게 안만날수록 더 독이되는거에요. 주변에서 아무리 좋아해주면 일단 만나봐 해도 마음이나 성격이 그게안되서 소신을 지키는 꼴이 되었는데 요즘엔 이게 득될게 없다고 생각해요. 정말 처음부터 내 모든걸 다 주고싶고 사랑해서 시작하는사람 세상에 없다고. 만나본다고 세상 무너지는것도 아닌데 너무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긋고 청춘을 허비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 앞으로 누굴 만나든 상대는 나보다 경험이 많을 사람일텐데 손해본다는 생각 안드냐고, 이제는 그런것 보다 소심해지는 것 같아요 나스스로가 경험이 없다는게 마이너스가 될 것같고.. 저도 노력해보려구요. 다짐은 했는데실천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언니도 좋다는 사람 나타나면 일단 만나보고 판단해도 늦지않을거 같아용~~~
답글 0 답글쓰기
궁긍 2019.01.16 0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그래요.. 잘생긴걸 떠나서 그 사람의 느낌, 인상이란게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5 19:45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솔직히 제 친구들 보면 문제가 있음. 자기 수준에 비해 이상형이 너무 높음 .... 아마 날이 갈수록 더 높아질껄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23:3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눈높아서 그런지 아직 모쏠임ㅎㅎ 저는 님보다 더 나이 많아요ㅠㅠ 힘내요. 언젠가는 맘에 드는 사람이 나타나겠죠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9: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내 미래같다 ㅋㅋㅋㅋ 올해로 스물여섯인데 거의 반모쏠임 반모쏠이라 하면 또뭐 외모얘기나올거같은데 나도 눈높고 뭐랄까 기준이 확실함 좋고 싫음 확실하고 ㅠ 그래서 사귀어도 오래 못가고.. 조금만 단점 보여도 맘 잘 안가고 그럼.. 그러다보니 스물여섯까지 왔는데 왠지 내미래같다.. 연애를 하고 못하고의 문제는 단순히 외모로 치부할 문제가 아님.. 길보면 뭐 외모 못나도 다 연애하드만 ㅋㅋ 외모보다는 개인의 가치관이나 성격이나 환경적 문제가 더큼 에휴 난 언제 제대로 연애할까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19.01.14 18: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음ㅜㅜ 멋지고 잘생긴사람 찾는거 아닌데, 그냥저냥 만나서 연애하는 사람많던데 나는 그게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1: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50부터 시작입니다 조급해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5:3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댓글들 보니 수준이 다 초딩들 밖에 없나 봅니다. 외모 비하성 발언이 90% 이상인 것 같네요. 지금 비하성 발언을 쓰시는 분들, 본인들 얼굴이나 좀 보시죠? 비하성 발언을 쓰는걸 보니 본인은 존잘남, 존잘녀 인가보죠? ㅎㅎ 가소롭지도 않네요. 솔직히 까놓고 말해볼까요? 길거리에 당장 나가 보십쇼. 그렇게 존잘러들 없습니다. 못생겨도 연애 가능합니다. 뚱뚱해도 가능합니다. 성격 ㅂㅅ 같아도, 폭력을 써도 가능합니다. 이유가 본인들이 비하한 외모가 전부여서 가능했던 걸까요? 절때 아닙니다. 외모=연애 라고 생각하는 초딩분들 수준 떨어지니 제발 손가락으로 타인에게 상처 주지 말고 혼자 멸종 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나 사귀셔도 되지만, 아무나 사귀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 본인의 짝이 있어요. 평생 없을 수도 있지만요. 꼭 누군가를 사겨야만 행복해지는 것도 아니고, 결혼을 해야만 인생이 완성되는 것도 아닙니다. 본인의 신념을 갖고 사세요. 그러다 보면 님과 어울리는 님의 짝을 만나게 되는 순간이 올거라고 생각합니다. 거짓말 같죠? 그런데 정말 인연은 따로 있습니다. 연애 많이 한다고 다 결혼하고, 결혼한다고 다 평생 백년해로 하는게 아닌 것 처럼 말이죠. 좋은 분 만나세요. 사람이 좋아야지 쓰레기 만날거라면 혼자가 낫다고 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0 15: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체학적으로 여자는 노화속도가 남자의 약 2배입니다(피부노화 피부 층이 얇은 것때문에 여자가 1.5배 가까이 빠릅니다.) 또 여자는 평균 17세에 성장이 멈추는 반면 남자는 23세까지 성장하기때문에 여자나이의 반이라고 봐두 무방합니다. 여자랑 남자는 다릅니다. 정신연령도 남자 30대중반하고 20대랑 별로 차이안남 나이먹어봤자
답글 0 답글쓰기
팩폭 2019.01.10 15:46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1.09 1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길은 자신이 사랑받을 가치가 있는 사람이 되는 것!
답글 0 답글쓰기
11 2019.01.08 03: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본인의 짝을 못 만난거에요.
자책하거나 우울해하지마세요.
시간이 걸릴 뿐 아주 꼭 맞는 짝이 있을거에요
아주 예쁘고 잘생겼는데도 모쏠인 남녀도 은근 많아요
댓글로 떠들어대는 ,,, 외모가 만남의 다가 아니에요.
여러 조건이 서로가 잘 맞아야죠. 좋은 분은 본인과 딱 맞는 분이에요. 오늘, 내일 또는 몇 년 후에 만날 수도 있어요. 힘내세요
힘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8 01:24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쏠 이상하게 생각하고 안좋게 보는거 한국밖에 없을듯 ?? 진짜 심각하다 연애 관심 없는데 억지로 사귄다고 과연 행복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8 01:1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볼일 없는것들이 연애에 목을 맴. 옆에 아무도없으면 못살고ㅋ 혼자 사는것도 나쁘지않아요 누굴 꼭 사겨야하나?시간낭비 감정낭비 하지마셈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