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카이캐슬 혜나야 예서야

ㅇㅇ (판) 2019.01.06 00:40 조회6,221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너넨 감정이입을 누구한테 하는 편이야???????

일단 나는 예서임 지난주까진 그냥 생각 없이 봤는데 오늘꺼가 감정이입 오지게 된다 아아악 진짜 김혜나 개싫어ㅠㅠㅠ우우아아아ㅏ각
잘 곳도 보살펴줄 사람도 없으니까 머리써서 저러는 것 같아서 너무 싫어 밥 먹는 자리에서 자꾸 강교수 떠보는거랑 예서가 우주 좋아하는 거 캐치하고 염장 지르는거도 진짜 ㅈ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싫음
내가 예서나 한서진이였으면 그 자리에서 뺨 좌우로 개조졌다 ㅅㅂㅅㅂ 이미 지가 물 엎질렀으니까 이제 썩 꺼졌으면 좋겠어 가증스럽게 자꾸 식탁에 앉아서 밥 먹는 꼴이 개화ㅏ나ㅡ!!’ㅜㅜㅜㅜ’ㅅㅂ 감정이입 오지게 된다 연기 개잘해 인생드라마야 진심

스카이캐슬 사랑해요..............
사진은 그냥 차파국씌......

22
20
태그
신규채널
[이런애였니] [창피하누] [시이바알] [한다안한다] [충격실화] [에드머] [힘들었지]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06 23:34
추천
4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볼 때마다 욕 나옴 진짜... 화면에 예서 나올 때마다 빡쳐서 혈압 오지게 올라가는 듯 ㅆㅂ...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안 듦; 딱 철부지 공주님인데 자기밖에 모르고 싸가지는 밥 말아먹었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불법이건 도덕에 어긋나건 신경도 안 쓰고 밀어붙이고... 혜나 맨날 깔보면서 울 혜나 신경 긁고 개짜증남 진짜;; 혜나는 그냥 너무 안쓰럽고 17살짜리가 저렇게 독해지기까지 얼마나 많은 아픔을 겪어왔을까 싶어 ㅠㅠㅠㅠ... 아빠 없이 자랐는데 엄마도 병 걸려 돌아가시고 혼자 감당하기에는 인생의 무게가 너무 무거운 것 같음...... 그리고 혜나가 그렇게 독하지 않았으면 집안 지원 빵빵하게 받는 예서 못 이겼을걸? 아등바등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게 눈에 보이니까 응원해주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02:04
추천
3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혜나보단 예서가 낫ㅈㅣ ㅆㅂ 애꿎은 사람한테도 피해 주고 가정 파탄내고 곽미향이 집안 돌아다니지말라는건 귓등으로도 안쳐듣고 몰래 집 돌아다녀 가족 사진 뒤집어놔놓고 지 방 들어오지 말랬는데 들어왔다고 어른 앞에서 다 엎어버리고 ㅋㅋㅋ 전나 싸가지ㅜ없어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6 01:20
추천
3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말 개싸 가 지 없게해서 짜증나뒤지겠음 행동 꼬라지도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2.05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성격 진짜 싫어하는데 얼굴이 너무 사랑스러워서 못 미워겠음.. 핑크핑크하고... 머리찰랑거리고.. 예서 메이크업 너무 궁금해 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20:5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고집센거 예서 똑 닮았는데 난 혜나한테 이입됨;;; 하도 혜나같은 애들한테 당해봐서 차라리 혜나한테 이입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예서 마멜 조카 사랑스러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20:2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혜나 다 잘못했긴 한데 난 혜나 너무 불쌍함.. 누가 3층 테라스에서 밀어서 ㅈㄴ 다쳤는데 자기 친아빠가 병원장 손자 먼저 수술하라해서 죽은거잖아 수술 빨리 했으면 그래도 살 가능성 많았을텐데.. 캐슬도 혜나 죽고나서 평화로워지고 나 마지막화 볼때 해피엔딩이어서 좋았긴 했는데 진짜 혜나 너무 불쌍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20:23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웰케 혜나 싫어하냐... 세상 전부였던 엄마도 잃고 아무것도 없는 애가 있는 힘 없는 힘 다 짜내서 발악한건데... 당연히 그럴 수 있지 예서자리에 자기가 있을 수도 있었던건데 온전한 가정에서 유복하게 자랄 수도 있었던건데 현실은 시궁창이고 하나뿐인 가족 엄마는 죽어버렸고 애비라는 놈은 자기 존재도 모르고 골칫거리라고 하고 근데 그러다가 복수도 못하고 결국엔 죽어버렸잖아 허무하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20: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혜나지...쨌든 혜나는 죽었잖아 ㅜ 캐슬 주민들의 욕심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반에는 혜나였는데 지금은 둘 다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예서도 싫은데 자꾸 예서한테 이입함. 아니 혜나는 자기 방 들어오면 조카 화내면서 지는 남의 집 조카 함부로 돌아다니고 진짜 조카 이기적 예서가 언제 혜나 방 몰래 들어간 적 있었냐 개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04
추천
3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혜나보단 예서가 낫ㅈㅣ ㅆㅂ 애꿎은 사람한테도 피해 주고 가정 파탄내고 곽미향이 집안 돌아다니지말라는건 귓등으로도 안쳐듣고 몰래 집 돌아다녀 가족 사진 뒤집어놔놓고 지 방 들어오지 말랬는데 들어왔다고 어른 앞에서 다 엎어버리고 ㅋㅋㅋ 전나 싸가지ㅜ없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둥이네 누나 하버드 소문낸거랑 아까 세리한테 말하는거보고 혜나 조카 싫어짐 ㅋㅋㅋㅋ 차라리 예서가 낫다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혜나 차파국이랑 예서가정 파탄내서 ㅂ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0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딴 가정 파탄내는거 꼴보기싫어ㅋㅋ 카고 혜나 진심 영악해서 정이 안간다. 예서나 혜나나 둘다 싸가지 없는데 예서가 낫지안ㅎ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쌍둥이네 좋아하는데 하버드 사기 소문내고 다니는거보고 정떨... 감히 우리 아가씨를 건들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5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연 예서지;; 혜나는 노콘준상한테 화를 내야지 애꿎은 가족들한테만 ㅈㄹ해대고 노콘준상한테만 눈치보고 예빈이 이용하고 ㅅㅂ 아갈머리한테 대드는거보고 개놀램 근데 예서는 싸가지가 없어도 저번에 침대에서 공부하면서 잠든거보고 맘 찡함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0 14:08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예서 ... 혜나도 수행평가 대신 해줬자너 예서가 시험 어떻게 풀든 자기도 퇴학당할일 쳐해놓고 왜 참견해서 억울하다 이러는 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7 00:49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마멜 공주 너무 귀엽고 설의 최초합 가자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7 00:29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힘좀키워서 혜나가 싹퉁바가지없게말할때마다 후려쳐줬으면 은근히 둘이있을때 당하는건 정작예서임 ;;싸가지 없다 ㅈㄹ해도 둘이붙으면 이기는건 혜난데 뭐가불쌍하다는건지 앞에서는 착한척 세상에서 둘도없는 착한언니인척하면서 뒤에서는 아득바득 거리는게 더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23:34
추천
45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볼 때마다 욕 나옴 진짜... 화면에 예서 나올 때마다 빡쳐서 혈압 오지게 올라가는 듯 ㅆㅂ...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안 듦; 딱 철부지 공주님인데 자기밖에 모르고 싸가지는 밥 말아먹었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불법이건 도덕에 어긋나건 신경도 안 쓰고 밀어붙이고... 혜나 맨날 깔보면서 울 혜나 신경 긁고 개짜증남 진짜;; 혜나는 그냥 너무 안쓰럽고 17살짜리가 저렇게 독해지기까지 얼마나 많은 아픔을 겪어왔을까 싶어 ㅠㅠㅠㅠ... 아빠 없이 자랐는데 엄마도 병 걸려 돌아가시고 혼자 감당하기에는 인생의 무게가 너무 무거운 것 같음...... 그리고 혜나가 그렇게 독하지 않았으면 집안 지원 빵빵하게 받는 예서 못 이겼을걸? 아등바등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는 게 눈에 보이니까 응원해주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22:09
추천
1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혜나 물론 혜나도 잘못한거 많지만 불쌍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01:20
추천
3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말 개싸 가 지 없게해서 짜증나뒤지겠음 행동 꼬라지도
답글 5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