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니 존잘예들은 외로움 잘안탐?

ㅇㅇ (판) 2019.01.06 10:12 조회1,901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고만고만 한 것들은 항상 뭉쳐서 다니던데

존잘예들은 혼자서도 잘다니는거 엄청 많이 봐서

 

14
0
태그
신규채널
[남여]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06 10:45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고 잘생길수록 사람에 대한 의존도가 낮다고 뉴스에서 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6 10:2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태존잘예 - 어렸을 때 부터 하도 관심 받으니까 언제부터인가 관심 받는게 불편해짐
성형남녀 - 이제 나도 관심좀 받고 살아보자 나이먹고 늦바람 들기 시작해서 감당안됨
존못남녀 - 누군가에 관심도 받지 못해서 서로 남혐 여혐하며 관심받는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2 2019.01.06 10:2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잘예들은 좋겠다 혼자다니면 개썅마이웨이 고만고만이 혼자 다니면 아싸-왕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5.16 05: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잘예만 그런다기보다는 그사람이 걍 자존감이 높아서 다른사람 신경안쓰는거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20 09: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주변 환경에 따라 달라. 다양성만 인정하면 판글 대부분은 의미 없는 글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10:45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고 잘생길수록 사람에 대한 의존도가 낮다고 뉴스에서 봄
답글 0 답글쓰기
22 2019.01.06 10:2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존잘예들은 좋겠다 혼자다니면 개썅마이웨이 고만고만이 혼자 다니면 아싸-왕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10:22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태존잘예 - 어렸을 때 부터 하도 관심 받으니까 언제부터인가 관심 받는게 불편해짐
성형남녀 - 이제 나도 관심좀 받고 살아보자 나이먹고 늦바람 들기 시작해서 감당안됨
존못남녀 - 누군가에 관심도 받지 못해서 서로 남혐 여혐하며 관심받는다.
답글 0 답글쓰기
내이름애용 2019.01.06 10: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3이상 뭉치면 구설수 개소리가 도니까 혼자가 편한거지 베프 애인도 반해봐라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한가 그렇게 친구들도 하나씩 멀어지고 애인 동성 친구들 반해서 애인이랑 멀어지고 그렇게 시간이 흘러서 혼자가 좋은거지 남들 시선도 귀찮고 결혼했을때 또 무순일이 벌어질지 무서우니 결혼도 포기하고 내가 처신 잘해도 상대방 감정은 이미 도를 넘어서니 답을 못 찾는거야 동성이 친구하자고 와서 친해지고 보니 사실 사랑했다고 메신저오고 누굴 믿어야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6 10: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아님 고만고만한 것들도 혼자서 잘 다님 근데 우리는 고만고만한 것들이 혼자 다니면 찐따or아싸라고 부를 뿐임 존예가 혼자 다니면 마이웨이고 ㅇㅇ 아 물론 존예는 뭉쳐서 다니면 인싸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1.06 1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런거같기도하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