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달방 앓쟈 미니수다방~!~!~

ㅇㅇ 2019.01.08 21:47 조회1,368
팬톡 방탄공카방
킬포가 많아쒀... 귀여운데 치이고 7쉐프 넘 좋잖아요

1. 벌레에 이어서 기름한테 괴롭힘 당한 슥찌
2. 막냉이가 짝대기라면 짝대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
3. 호서기 주니 기미상궁팀 오늘 배부름 식사함ㅇㅇ
아 준이 와중에 치즈뿌심ㅋㅋㅋㅋㅋ
4. 애기미소 요리도잘 슈가 긴장하다가 어깨 하늘로 3미터
5. 구오즈 다정했던 꽁냥이들의 소금투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니수다방이 되어쒀 뒤늦게 제목수정

아미들 댓글에 따른 오늘의 결론: 요리할때 젤 중요한건 착장 그리고 간지 그리고 소금 그리고 팔근육
5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08 21:56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씨 만다꼬즈 왤케 웃기냐 요리한번 격려한번 하는거뚜 귀엽고 1등팀 얄미웠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넣구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8 22:28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등빨 애들 등빨이 장난없었찌 후 행복한 시간이었다 요리따위 뭣이 중한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8 22:02
추천
4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민윤기에 심쿵사함 청순하고 멋진데 저염말투 졸구ㅣㅜㅜㅜㅜㅜㅜ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09 2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12: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요리는 사랑ㅠㅠㅠㅠㅠ 요리할때마다 귀욤폭발이다 정말 ㅠ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12:1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양파 싫어하는 박지민 양파 폭탄으로 넣고 당근 쪼끔 넣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11:55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윤기 너무 설레..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9: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잦은 수다방... 정말 좋군여. 바람직하고요~ 나 새벽에 깼다가 그때까지 귀엽게 놀고 있는 아미들 실시간으로 다봤다!!!!ㅋㅋㅋ 잠도 안자고 얼마나 놀고싶은고야!! 귀여워 죽을뻔!! 늦게 잔 아미들 지금 코~하고 있겠지ㅎㅎ 잘자~ 일어난 아미들은 굿모닝♡ 힛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3:2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되게 귀여웠음 ㅋㅋㅋㅋㅋ 박다정 말하는거랑 행동하는거 다 최고 다정했ㄷㅏ ㅠㅠbb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2:0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홉이 손이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3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솊 레스토랑 차리면 매일 출근도장 찍는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28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스토로 배 채우는 구사즈(aka.기미상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대기ㅋㅋㅋㅋㅋㅋ토끼어ㅋㅋㅋㅋㅋㅋㅋ 기요워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12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게 달라하신 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1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게는 없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0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늉기 어깨 좀 누가 내려줘라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09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팔근육짤 흑백 아닌것도 떴네여 주워가세여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0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늉기 신났는데 어깨는 왜 열일하고 있냐고ㅠㅠㅠㅠㅠ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0:5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팔근육 외치던 아미 주워가세여 모르고 지워벌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0:1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기 이 부분 태형이도 최고 귀여운데 희망이가 너무 다람쥐라서 몇번을 돌려봤는짘ㅋㅋㅋㅋㅋㅋ 옆모습이 기냥 다람쥐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0:05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스만든다고 페스토 1인분 먹은 남준이 호석이, 치즈 가는 거에도 꺄르르 웃던 호석이, 치즈 갈다가 부순 남준이, 집게 저염&형아미소&호텔 룸서비스보다 맛있다며 어깨 승천한 윤기까지 오늘 광대가 내려가지 않는 달방이었음..(관짜서 들어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9.01.08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대기 어쨌어여??!?! 아하 하 심장쓰 아파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08 23: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째도 청결 둘째도 청결 셋째도 청결 넷째는 간지⭐️
답글 8 답글쓰기
1 2 3
톡커들의 선택
  1. 1 불임인 친구 은근~슬쩍 멕이는 .. (332)
  2. 2 와 연애혁명 성지순례다 얘들아 (149)
  3. 3 추가+)한서희 이게 뭔일임 (244)
  4. 4 저희오빠가 이혼 당할만한게 맞.. (174)
  5. 5 조두팔 라방 중계해준다 (220)
  6. 6 나 엄마한테 첨으로 소리지름 (172)
  7. 7 나 진짜 예뻤었는데 요즘 역변함 (228)
  8. 8 동양여자가 레깅스를 입기힘든 .. (11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