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쯔위 무대화장 안 하면 예쁘장한 여고생 같음???

ㅇㅇ (판) 2019.01.09 01:40 조회8,35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나는 진짜 쌩얼도 개예쁘다라고 생각한 사람이 쯔위인데.... 쯔위가 무대화장 안 하면 예쁘장한 여고생 같음???

11
22
태그
신규채널
[벚꽃아] [사에삐] [ㅂㅇ] [도라버렷] [카톡답장] [급해추천좀] [빨리빨리와]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52 2019.01.09 12:07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장한 여고생 티비에 나오면 저런 얼굴 안나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9 01:41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이쁘지. 저런 얼굴 없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9 20:3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 ㅇ예쁜애들 많지만 쯔위가 젤 예쁜거같음 진짜 성형으로 절대 못나오는 얼굴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3 1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이쁨.... 움짤 이런거봐두 숨멎을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9: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이뻐 이래서쯔위쯔위하는구나 라고 원스 사이에서는 쯔위 별명이 이쯔쯔하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0 0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본판이 겁나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0 01: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 어머님부터 미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23:5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계 2위 미모의 위엄이지 저런 비주얼은 성형으로는 절대 못만듬 저번에 기사도 보니까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성형으로는 절대 나올수 없는 얼굴로 쯔위가 뽑혔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2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절대 노 아육대 양궁한 것만 봐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21:1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는 전세계에서 탑급이지 너무예뻐 저건 성형으로도 안 나오는 얼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21:10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그럴리가... 예쁜 애들 다 모아둔 아이돌 중에서도 눈에 띄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20:3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돌 ㅇ예쁜애들 많지만 쯔위가 젤 예쁜거같음 진짜 성형으로 절대 못나오는 얼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18: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쯔위는 대딩으로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52 2019.01.09 12:07
추천
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장한 여고생 티비에 나오면 저런 얼굴 안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41
추천
2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이쁘지. 저런 얼굴 없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09 01:41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장 수준이 아닌데? 학교 탑급 아닌가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