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청순백현이랑 풀메백현 중에서

ㅇㅇ (판) 2019.01.09 10:58 조회23,09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너희 취향은 어느 쪽이야? (꼭 한쪽만 골라야한다면!!)
일단 비교 들어감




청순&수수 백현

가을 남자의 정석 아니겠니

갈색 코트+목까지 올라오는 스웨터+갈발에 차분한 머리ㅠㅠㅠㅠㅠㅠ

나 약간 이런 뽀둥뽀둥한거 너무 좋아해ㅠㅠ

우유푸딩같이 생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데뷔초 느낌 난다고 떴었던 움짤

진짜 갓 데뷔한 신인 아니신지;; 마마백현 생각나고요ㅠ

개청순했던 날 ㅇ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수수백현하면 땡글이 안경아닌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독 게임할때 청순해지는거 같음


















그리고 풀메 장착한 백현

 

좋다 좋다 백현이 눈화장 너무 좋다

메컵 빡세게 할 때마다 심장 튀어나올것같아ㅠㅠㅠㅠㅠㅠ

갠적으로 몬스터 때 메컵도 좋았긴했는데 이 때 메컵에 완전 내 취향이었음

이때가 눈에 막 반짝반짝하게 골드하이라이터 썼을때ㅇㅇㅇㅇㅇ

아 정말 너무 좋쿠요.. 완전 아이도루 같고요 네...

백현이 눈화장 신경써서 해주는거 너무 좋다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너네 취향은 어느 쪽??








 

 

 

   

 

    















































고르기 어렵다는 거 잘 알기때문에 청순+풀메 찾아봤어^^(찡긋-★)

↑ 

이 사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67
22
태그
신규채널
[톡채널보기] [아이돌퀴즈]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0 11:42
추천
6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풀메... 얘 갭이 좀 오져서 더 팬들이 환장하는듯ㅇㅇ 메컵연하고 생얼일땐 현실남사친남친느낌 풀메일땐 조카섹시해ㅅㅂ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09:44
추천
5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컵 개빡세게 했을 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09 12:37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어떻게 골라? 백현 이즈 먼들 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28 1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이라이터 금색 진짜 잘어울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22: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5: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백현은 다 어울려서 진짜 못 고름ㅠㅠ 갭차이 너무 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03: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아이도루미 뿜뿜한 거... 아니다 못골라 못골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0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00: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늘 풀메백현이라고 외치고 살았거든?...근데 어느날 가만히 생각해보니 내 프사들이 전부 멍뭉푸둥푸둥 프랄랄ㄹ 백현이더라 볼따구 뽀동뽀동한거....나도 나를 모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악 못골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0: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ㅅㅂ 몰라 전 둘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백현ㅜㅜㅜ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을 하던안하던 갓백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6: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은 얼굴이 도화지 같아야 오래 사랑받을 수 있다고 하던데 백현 보면 그 생각이 들더라 화려하고 진한 이목구비는 시선을 확잡아도 계속 보다보면 컨셉의 한계도 있고 자칫 질릴 수 있는데 백현은 진짜 얼굴이 연예인하기 좋은 바탕인 것 같음 진짜 깨끗한 도화지같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현이즈뭔들
백현아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둘 다 너무 즣아ㅠㅠㅠㅠ진짜 화장 연하거나 안한건 귀엽고 설레고 화장 풀메는 잘생기고 섹시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풀메한 앙글이 너무좋음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3: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갈발에 교복 백현이 체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1: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어도 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2 2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0: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백현 메이크업 레전드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0:1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백현 메이크업 레전드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0: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변백현 메이크업 레전드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