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성형 진짜 지리네...

ㅇㅇ (판) 2019.01.10 00:03 조회84,74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추가)

생각보다 공감하는 사람도 많고 비난하는 사람도 꽤 있네. 글 올린 이유는 그냥 성형의 놀라움 때문에. 다른 이유는 없고 댓답글은 따로 달지 않을게. 좋은 하루 보내 얘드라~

트윗펌 ㅇㅇ 광고아니고 ㄹㅇ 지린다..

542
9
태그
신규채널
[조조언빨릴] [멘붕옴] [중삼수학임] [걍씀] [쿨쿨] [뭐가맞음] [동물]
1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0 00:05
추천
501
반대
5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도 성형 좀 했으면 제발..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0 00:08
추천
312
반대
4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남자들 성형했으면 좋겠다는 댓에만 반대 왜누르는거냐 ㅋㅋㅋㅋㅋ.. 남자도 성형 해야함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0 00:04
추천
309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도 성형 많이들 좀 해주면 좋겠네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1.20 01: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성형녀들 인성 잘봤다 ㅋㅋ성형녀는 거르라는게 괜히 하는말이 아니네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6: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번째분 ㄹㅇ 티안나고 잘생겼다 비제이 케이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0: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정도면 서로 성형했으면 알려줘야겠네. 사기임..사기...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9: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미인♥자연미남 성형미인♥성형미남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1 19:4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가 여자 졸업사진보고 파혼하는 이유 이제알거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내가 못생긴 남자로 태어났으면 키랑 몸만 완성시켜놓고 성형할거임
답글 0 답글쓰기
안녕 2019.01.11 17:24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왜 베플 다 남자도 성형 했으면 좋겠다 이런거로 돼 있는거야..?? 성형하는거 다 자기 맘이고 성형한 여자도 자기 의사로 결정 한걸텐데 왜 자기가 하라마란지 이해가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사진 자세히 보면 머리결이 똑같음 헤어라인이라 해야되나 똑같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6: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전후 보여줄거면 같은 조건에서 보여주던가 비포는 눈썹도 머리도 하기전임;눈도 죄다 아래쪽 보고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4: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르셋은 지들이 끼우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병원이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2:5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 소희 쯔위 박보영 슬기 제니 로제 신세경 모든 남자들의 이상형 여신 자연미인 동안 청순 상큼 귀티 나고 세련된 얼굴 재벌가에 시집갈 상 성형 안해도 이뻐서 부럽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2: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넨 저기서 오른쪽 같은 성형미남 만날래 아니면 비포보단 낫지만 평범하고 좀 못생긴 사람 만날래 추반해보자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1 1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비꼬는게 아니라 저 당사자 입장에선 평생 스트레스 받던 문제들이 단 한순간에 사라져버려서 아예 딴사람된건데 무슨느낌일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런건데 성형하면 피부도 바꿔줌..?? 에프터 보면 전부 피부 개좋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1: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건 성형도 있지만 화장하고 기본관리하고 뽀샵도 한거같은데?? 성형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1 10:15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 남혐 오지는듯 ㅋㅋㅋ 니들이 미용에 관심 많아서 성형 하는걸 왜 남자한테 강요해 ㅋㅋㅋ 남지들이 여자도 성욕 좀 많았으면 좋겠다 담배 좀 많이 폈음 좋겠다 하는거랑 뭐가 다름?( 근데 신발 ㅋㅋ여자가 성욕 믾으면 남자새끼들 ㄱㅇㄷ ㅇㅈㄹ하고 담배피는 여자 싸보인다 ㅈㄹ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09:06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길돌아다니가 커플보면 여자는 진심존예고 남가 흔남이나 ㅎㅌㅊ인 경우 졸라많음ㅠㅠ 여자가 아까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05: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ㅠㅠ 남자도 꾸미고 살면 얼마나 좋아...우리 다 꾸미고살면 을매나 좋냐 물론 당연히 하고싶지않은날이나 꾸미는게 무의미하다 느껴지면 안하는건 자기자유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05: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조카 자연스럽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