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신랑밥상입니다

(판) 2019.01.10 04:55 조회69,340
톡톡 요리&레시피 채널보기
역시나 모바일이라 이어지는판은
안될거 같습니다
올해부터 전업 맞고 아이가 없어요
아마 저도 아이가 있었으면 조금 생활이
달라졌을거예요 워킹맘님들 아이가 없어도
일하시는 분들 전부 진심 대단하신 분 같아요



밑반찬에 버섯과 감자,고기 등등 넣고 만든
고추장찌개 예요 고추장찌개는 묘하게 매력이 있어요








집에 친한분들이 놀러온다고 해서
안주 만들어봤어요 감바스랑 이것저것해서
놀았는데 집순이라 확실히 집에서 노니까 더 편안하고
재미가 있었던거 같아요




밑반찬데이
반찬 한번 만들어두면 별거 안만들고
김이랑만 내놔도 든든해서 좋아요
정리까지 1시간 반쯤 걸린거 같아요





오랜만에 구워준 삼치랑 갈치인데..
매번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굽다가
후라이팬에 구우니 참 어렵더라구요 ..
생선 잘구우시는 분들 대단합니다






간단히 한그릇음식
가츠동 입니다




아시는분이 레트로밥상을 선물로 주셨어요
역시나 며칠전 만들어놓은 밑반찬 덕에
찌개 하나만 끓여내도 충분한 밥상 ㅎ








술을 좀 많이 마신 다음날은 다시물에
백합 넣고 끓인 콩나물 해장국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미역국 은 뭐 다른 반찬 필요없는거 같아요
국에 밥말아서 김치랑 .. 양이 좀 부족한거
같아서 비비고 만두들 을 냈어요
많은분들이 그렇겠지만 비비고 좋아해요
아 그리고 엉겅퀴차.. 피로회복에 정말 좋은듯합니다




은쟁반? 펴면 밥상되는 저 아이템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ㅎㅎ 뭘 내놔도 정감가는 밥상입니다
감자채 썰어 볶으려다가 계란에 섞어서 전으로 냈는데
케찹에도 마요네즈에도 잘어울리는 맛입니다
구운김은 사랑이고 김치찌개는 조금 남은것을 재탕.:)








마지막으론 .. 시간도 남고 집에 있는 재료로
뭘 해볼까 하다가 계란 초밥과 스팸무스비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23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3 13:00
추천
2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하나 다 맛있어보여요 복받은신랑ㅠㅠ쓰니도 너무너무 멋있고 행복해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14:04
추천
2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맛있고 정갈해보여요~ 요새 저 양은 밥상이 유행인가보네요 ㅎㅎㅎ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1.13 10:03
추천
15
반대
2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여자랑 결혼하세요. 남자분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5 1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이살고싶네요 ,,, 물론 여자분이랑
답글 0 답글쓰기
지나가는사내 2019.01.14 17: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까 애없으면 이정도는 해야지 애가 하나 둘 셋 생겨봐라 신랑 라면 끊여주기도 벅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02:14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받은 적도 없고 사랑 받지도 못하는 도태된 워마드 악플은 무시하세요 글쓴님ㅋㅋㅋㅋ 다 님 부러워서 그럼ㅋㅋㅋㅋㅋ 즈그들은 남자한테 사랑받지도 못하니 결혼은 커녕 연애도 못 하니까 괜히 요즘은 남자가 조신하게 밥한다는둥 악플 다는데 너무 짠하잖아요.. ㅠㅠ으으,,, 악플은 다 남자가 다는 거라고 선동하는데 너무 애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릉릉 2019.01.14 0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다......ㅜㅜㅜㅜㅜ남녀역할을 떠나서 나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맛있는 밥 해주고 싶은데 똥손이에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 신랑이 요리를 더 잘하네요 맛있게 만드는 것도 너무 어렵고 이쁘게 담는 것도 너무 어려워요 흑 꼭 그런 이유때문만은 아니고 쌍둥이라 시간 더 할애하기 싫고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그런거지만 애들 이유식도 그냥 사서 먹이네요 ㅋㅋㅋㅋ후....ㅋㅋㅋㅋㅋㅋㅋ요리 잘하시는 분 넘넘 부러워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히히 2019.01.14 00:1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취집 성공~데~헷!!
답글 0 답글쓰기
본것같다 2019.01.13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레트로 밥상은 우리 엄마가 시골에서 좋은 다른 상을 다 놔두고 식탁도 필요없다하고 쓰시는 밥상임. 어른들 허리아프고 무거운거 들수가 없는데 제일 가볍다고
답글 0 답글쓰기
시금치 2019.01.13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도 마음도 솜씨도 너무 멋져요. 예쁘구요! 저는 미혼 여자지만 현실결혼 생각이 많이 없는 사람인데 만약 한다면 저도 저렇게 잘 차려주고 싶어요. 배우고 가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1.13 2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찬 맛나 보여요. 사진도 이쁘게 찍으시고.
답글 0 답글쓰기
ㅄㅎㅅㅂㄴ 2019.01.13 22: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많은남자여야 이런여자가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ㅂ 2019.01.13 22:23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악플아니고..애없는 전업인거치곤..너무 빈약한데요
답글 1 답글쓰기
썩어가는시신 2019.01.13 21: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분 부럽네요.
답글 0 답글쓰기
172녀 2019.01.13 21: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신랑밥상이래서 신랑이 한 밥상인줄 일앗는데;; ㅋㅋㅋㅋㅋㅋ 여자가 한건가요..? 아내분은 밥 안드시나 1인분이 많네여
답글 0 답글쓰기
무뇌좌줌들 2019.01.13 20:5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와이프가 더 잘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9: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네요 ㅎㅎㅎㅎ 저런 밥상 넘 좋아함 ㅋㅋㅋㅋㅋ 요새 파는 1인 식당느낌나는 저런 밥상 넘조아여 ㅋㅋ 신랑은 양적고 비싸다고 싫어하지만 나는 너무 좋음. 울신랑은 메인 하나만 있으면 반찬을 잘 안먹어서 ㅎㅎㅎㅎㅎ 찌개 하나만 있으면 되서ㅋㅋ 울아빠도 그랬는데ㅎㅎ 골고루 먹으래도 말안들음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9:21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글쓴이님 여자세요? 세상에.. 요즘엔 여자가 집안일하고 남자가 일다니는 집도있구나.... 놀랍네요..ㄷㄷ 저희집은 다른여느집들과 같게 제가 일다니고 저희 이쁜남편이 살림하는데.. 영,, 요리실력이 별롭니다..ㅡㅡ
답글 3 답글쓰기
2019.01.13 19: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능력자!! 완전 부러워요 ㅋㅋ 판에 많고 많은 자랑글 볼땐 하나도 안부러운데 이분은 진심 동경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살 키 180 몸무게 50 소중이 15센치인데 저도 나중에 아내한테 저렇게 맛있는음식차려주는 주부가 되는게 꿈이에용ㅎㅎ 형아들 조언부탁해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9:1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에 한남충들 쿵쾅쿵쾅몰려왔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9:1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캬~ 저도 글쓴분 같은 남자랑 결혼하고싶네요~^^ 일갔다오면 예쁜남편이 맛있는밥 차려놓고있는거 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