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콩이와 흰둥이]-외출냥이

길냥이들힘내라 (판) 2019.01.10 08:28 조회14,197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이어지는 판

두 넘다 새끼로 길에서 버림받아
그런지~처음 만나서
지금까지 사이좋게 너무 잘지내주내요.

싸움이라고는
자리 싸움~~
나혼자 있게 들어오지마라!!
형아랑 같이 있게 들어가고 싶어


나를 향해~~
콩이한테 말해달라는 눈빛
흰둥이한테 말해달라는 눈빛
부담스럽따옹~~
이것뜨라~~


다시 한번
콩이를 향해 들어가게 해달라고 해보지만
쌩까네요~ㅋㅋ


흰둥이 운다~~찔찔ㅜ


오늘도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ㅡㅡ

90
2
태그
신규채널
[이슈토론]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나두 2019.01.13 08: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흰둥이 박스도 같은 높이에 가까이 하나 만들어 주세요. 아래에서 바라보는 눈빛이 넘 간절해 보여서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요ㅠㅡㅜㅜ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2 1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ㅋ ㅋ 한번양보해주지 ㅎ
답글 0 답글쓰기
ㅋㅈ 2019.01.12 10: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냥이도 길냥이출신인데 이제 완전 집고양이 다 되었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말리 2019.01.12 1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언젠가 다른분께서 질문하셨었는데요. 흰냥이는 왜 인식표가 없어요??
답글 1 답글쓰기
2019.01.12 10: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