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빛삭 그만하고 첫키스 썰 풀자

ㅇㅇ (판) 2019.01.11 01:24 조회51,091
톡톡 10대 이야기 19
이어지는 판

<주작도 일부 허용^3^>
나는 인생 첫 술 먹고 친구들이 나 정신 못차려서 남친 불러서 안전귀가 시키라고 보내버림 ㅎㅎ 남친이랑 사귄지 오래돼서 그런지 내 친구들도 남친 믿음 하여튼 그래서 걔가 나 데려다주다가 내가 술주정을 이상하게 부려서 남자친구한테 우리 ㅇㅇ이!! 업혀!! 누나가 천국보내줄게!! 이런 되도 않는 말 씨부리다가 남친이 그런건 필요없고 뽀뽀나 해달라길래 오브콜스하고 바로 뽀뽀하다가 키스함... 서로 어이없는 알콜맛 첫키스였다 ㅋ.ㅋ 난 야시꾸리할게 별로 없는데 조옿은 경험담 있는 선배님덜 썰 좀 풀어주세오..

157
3
태그
신규채널
[한다안한다] [충격실화] [에드머] [힘들었지] [마법싸할꼬] [애들아추반] [눈물퐁퐁]
1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10:15
추천
5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02:19
추천
13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남친 의자에 앉아있었는데, 남자애들 흥분한거보면 뭔가 섹시하고 귀엽잖음...놀리고싶어서 전남친 위에 앉아서 얼굴감싸고 쳐다보고 뽀뽀 일부로 길게하고 그랬는데 애가 굳은게 다 느껴지곸ㅋㅋㅋ너무 웃긴거임ㅋㅋㅋ그래서 더놀렸지 막 귀만지고 왜그러냐고 물어보고 근데 걔가 내 손목을 잡더니 막 모아서 지 한손으로 잡을라하는거 난 뭐하나 어디까지할라나 궁금해서 가만히있었는데 한손으로 내 두 손목을 잡더니 다른손으로 뒷통수 끌어당기면서 키스한게 내 첫경험...진짜 너무 잘해서 소리가 나오는데 숨쉬면서 섞여나오는소리라 참지도 못해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01:25
추천
1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키스 해본적이 없으니.. 조용히 추천 누르고 간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18 1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7 2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6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19.02.09 15: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그 흔들거리는 의자? 공원같은데서 그 나무로 된 의자 흔들거리는거.. 쨌든 거기서 밤에 우리밖에 없었는데 막 얘기하다가 조용해졌는데 내가 아무생각없이 걔 쳐다봤는데 서로 눈맞 하다가 걔가 갑자기 천천히 다가왔음 조카 심장 터질뻔;;;; 그러다가 입술 딱맞고 막 입술 서로 먹음..혀안넣고 하는 키스였는데 조카 좋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2.09 06: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3 2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키스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30 04: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뽀뽀나 키스할때 얼굴 가깝잖아 근데 안경끼고있는상태면 안불편해..? 둘다 안경끼고있을때
답글 1 답글쓰기
2019.01.29 15: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방에서 남자친구는 자라고 두고 난 만화책 읽고 있었는데 재밌어서 웃으니깐 옆에서 처다보고 재밌어?? 이러면서 뺏어가서 읽더라ㅋㅋㅋㅋ재밌었는지 좋아하면서 계속 보고있고 귀여워서 내가 쳐다보고 있으니깐 쓱 고개 돌려서 눈 마주치고 앉더라ㅎㅎㅎ 나도 따라 앉으니깐 뒷목잡고 쪽쪽 하다가 눈 반쯤 풀렸길래 내가 입 살짝 벌려서 뽀뽀 했거든 그러니깐 입 때고 이건 뽀뽀가 아닌데ㅎㅎ? 하다가 다시 반복하고 그 이후로는 키스로 바꼈는데 분위기 정말 야릇했음,,,그리고 집가는길에 내가 모자씌워서 키스 다시함ㅋㅋㅋㅋㅋㅋㅋ집 도착하고 나서 연락하는데 너무 성급했담서 자제 한다더라ㅎㅎ안 해도 되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6 04: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나도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5 1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솔인데,,, 교정기 해도 키스 상관없어ㅜㅜ???나 입 천장에 스크류 큰거 막 뾰족한거도 있고 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9:5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조만간 썰풀러온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ㅋ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05: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키스는 무슨 뽀뽀도 못해보고 포옹도 못해봤다 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k..i.....s..s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02: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 발 판녀들은 다 첫키스가 순조로웠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13: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6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5 02: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 밤에 놀이터 계단에서 한거 남자친구가 아랫입술 빨아주는 걸 좋아해 그때 내가 쫌 빨아주다가 장난치려고 입 떼니까 눈 반 풀려서 뭉뭉이같이 누나.. 아래입술좀.. 이러는거야 원래 평소에 시크하고 차가운데 이러니까 너무 귀여웠어ㅜㅜㅜ 그래서 웅 왜?ㅎㅎ 이러니까 미치겠단 식으로 웃으면서 하던대로 해줘 이러더니 지가 리드함 진짜 목소리랑 눈빛이 너무 야해서? 걍 헤븐. 또 그때 둘다 입술이 차갑고 촉촉해서 빨려드는 느낌이었어 아직도 못잊는다 고2때 키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23:2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아무런 의도 없이 밖이 너무 추워서 아무거나 보이는 룸카페 가서 보드게임하고 티비 보고 놀다가 눈이 딱 마주쳐서 그냥 뚫어져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남친이 뽀뽀해서 막 엄청 놀랐는데 더 놀랄 겨를도 없이 바로 쫍쫍... 첫키스였는데 너무 기분도 좋고 남친이 내 등에 손으로 쓸어내린다고 해야 하나 뭐 어떻게 만졌는데 내 등이 그렇게 예민한 곳인지 몰랐음 너무 야릇했음 ㅠㅠ 키스 다 하고 오빠 볼 때마다 입술 밖에 안 보여서 혼났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