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TXT가 절대로 뜰수없는이유

ㅇㅇ (판) 2019.01.11 02:26 조회24,037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NCT가 망한 이유가 엑소때문인데

방탄이 하루아침에 전부 군대가거나 해체하거나 전부열애설뜨지않는이상 TXT가 잘될일은없을듯.....

그예시로

엑소팬들이 nct로 승차해야 하는데
멤버탈퇴,탱큥카이스탈카제
3탈퇴3열애를 이후로 역대급 코어로 단단해서
nct로 당최 옮겨가질않아서 sm도 똥줄이탈듯..
(실제로 sm이 실수인척 고의로 엑소공계에 nct사진 수시로 올린다고함)

현재 엔시티즌은 거의 전엑소엘들 이라고봐도 무방ㅇㅇ
그나마 조금이라도 옮겨가서 폭망까진아닌듯..

방탄TXT도 엑소nct랑 마찬가지로 같은 유튜브계정,소속사콘서트,예능동반출연 등등 있다보면
물론 방탄팬들이 TXT로 승차하긴할듯 (벌써갈아타더라)
근데 위에 말한것처럼 방탄이 하루아침에 망하지않는이상
TXT가 뜰일은없음

걸그룹과 다르게 보이그룹팬덤은 의리가쌔서 잘옮겨가지도 않을뿐더러 걸그룹은 대중성,보이그룹은 팬덤이 중요한데 선배돌 팬덤이 대거 옮겨가질않는다면 후배돌은 망할수밖에...... 그나마 선배돌이 초대형아이돌이라면 후배돌도 조명받아서 쪽망까진아니고 nct처럼 B급 정도는 유지가능


내가볼때 엑소엘 코어팬덤만큼이나 아미들 코어도 대단할듯. 해체수상소감이후로더ㅇㅇ

+nct초반에 데뷔할때 엑소팬들 견제심해서 같은소속사신인후배돌 공격ㅈㄴ함
txt도 아미들한테 공격받을것으로예상

결론= TXT는 NCT길을 걷는다.


이상 돌판잡덕의 추리....솔직히 팩트아님?

60
375
태그
신규채널
[픽골라줘]
5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02:27
추천
8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한번에 몇그룹을 후려치는거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05:14
추천
5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망했다는거부터 말이안되고 만약 앤시티가 망했다고해도 그게 왜 엑소탓임..? 두개 다 걍 개소린뎅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02:36
추천
23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줄부터 개소리ㅋㅋㅋ 엔시티가 엑소때매 망해? 그냥 안맥히는거야 컨셉도 노래도 인원수도 시스템도~ 죄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1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 번에 몇 그룹을 까는 거임 ㅋㅋㅋㅋㅋ푸핰ㅋㅋㅋ 걍 아미 txt 시리즌 엑소엘 먹금하구 지나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1 01: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백개 천개 써도 엑소, nct, 방탄, txt 다 잘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7 16: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ㅅ티 가 엑ㅅ보다 좀더 나가는거 뿐이고 왠만큼 하는편이야 엔ㅅㅌ 망했다는 니 생각 이해 못하겠고 엑ㅅ랑 왜 묶냐..;; 같은회사일뿐이지 남남인데 그리고 방탄도 첫 후배가 생길뿐이고 후배이자 같은 회사 동료일뿐 같이 활동하는 것도아니고 여기서 투바투로 넘어가는 아미는 처음부터 아미가 아니었던거야 (넌 무슨 글 하나로 몇 아이돌 언급이냐... ;; 질린다 질려..ㅉ
답글 0 답글쓰기
호론 2019.01.14 06: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개소리ㄴ 방탄 후배그룹 txt 벌써부터 조회수도높고 인기많음 글고 방탄이 빅히트 대기업만들었고 빅히트도 엔터니까 아이돌들 이어가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59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아민데 뭔 엔시티가 망해 ㅋㅋㅋ 그러고 니 말 처음부터 이상해서 보지도 않고 바로 반대 누를겡 얼른 글삭해 쓰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2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나 인증가능한 아민데 엔시티가 엑소때문에 안뜬다는 이 기상천외한 개소리는 뭐야 그리고 엔시티 앨범 100만장 넘었던데 3년차에 이정도면 많이 판거지 망하긴 뭘 망해ㅋㅋㅋㅋㅋ 우리가 자꾸 몇백만장 이런 숫자보니까 둔감해져서 그렇지 100만장이 절대 작은숫자아님 개인적으로 엔시티는 보컬 랩 퍼포먼스 다 좋은데 너무 과소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1.12 0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멤버 한 명 공개된 TXT를 저주하는 걸 보면 필시 TXT는 대박난다.판까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0:36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같은 소속사 그룹이면 당연히 좋아해야한단 인식을 가지고 있는 거야???ㅋㅋㅋㅋ 진짜 웃기네ㅋㅋㅋ... 그리고 지금 txt 팬이라고 하는 사람들 보면 방탅 까면서 팬질하는 애들 있음 어그로가 확실하고 지금 시기에는 어그로 팬코 졸라 많이 껴.. 아직 데뷔도 안 했고 멤버도 한 명만 떴는데 어그로질 조오오오올라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0: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왜 꼭 txt가 뜨려면 방탄 팬을 뺏어가야함?ㅋㅋㅋㅋ진짜 웃기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고소장 몇개 받으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리도 정도껏.. 니가 점쟁이도 아니고 걔네 미래를 니가 어떻게알아? 니 인생이나 안망하게 노력좀해라 방구석에서 이딴글이나 싸지르는 니모습보니 니 미래도 알만하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2:5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엘이 왜 엔시티 좋아 해아해???왠 환승?? 아 너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소속사면 좋아해줘야함? 와 상병신 오랜만에본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2: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뭐만하면 엔시티망했대 망했다고믿고싶냐그렇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0:53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는 좋은데 그 졸업제 같은 거나 무한으로 멤 들어오는 것만 폐지하면 좋겠음 ㅈ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9:02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xt뜬다 ㄹㅇ지금 상황만봐도 알잖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 똥글을 싸질르고 앉았노 ㅋㅋㅋㅋㅋㅌ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2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가 뭐가망해 타팬이봐도 잘나가는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7: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냥 방탄이랑 관계없이 지금 남돌판 너무 포화상태라 유입될 팬들이 있을지 모르겠음 근데 트친소도 생긴거보면 뜨긴뜰듯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