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좋은 남자 만나고 싶어?? 봐라

0407 (판) 2019.01.11 06:07 조회14,963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나 예쁜데 남자들한테 인기가 없음

나 존예인데 모쏠임 이런 글 ㅈ나 많아서

그래 너 예쁘다고 치자 니 매력을 잘 모를 수도 있다고 치자

근데 니네는 절대 니네한테 대쉬하는 남자를 만나면 안돼

조금만 호의 조금만 칭찬 조금만 성의 배려만 보여줘도 좋다고 ㅈㄹ 떨어서

대쉬를 잘 못받으니까 선택권도 좁아서 거를 새긴 거르지도 못해

좋은 남자한테 관심 받길 고백 받길 쳐기다리지만 마시고 

정신 줄 잡고 사는 새기 괜찮아 보이는 새기 하나 보이면 니네가 꼬셔라

다른 여자들이 좋은 남자들 다 가져갈때

혼자 신세한탄 하면서 고백 받길 쳐기다리지만 말고

니네가 괜찮아 보이는 새기 하나 잡아서 꼬셔

아무도 안데려가는 것들에 대쉬 받길 쳐기다리지만 마시고

나 예쁜데 남자한테 인기가 없음 나 예쁜데 모쏠임 ㅇㅈㄹ

ㅈ나 한심 하더라

너넨 선택권이 적어서 대쉬나 고백받길 기다리면서 사겼다간 ㅈ될 확률이 높다

 

69
6
태그
신규채널
[최악] [엽기호러] [미스테릭]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23:04
추천
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아는데 그만큼 괜찬ㄹ은 사람 없어서 안적극적인거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07:27
추천
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사람들 다 여친 있던데 다 채감 ㅎ ...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슬픈눈 2019.01.11 06:12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는 왜 흥분해서 화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고예인 2019.01.13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 자체가 정신병임..

멀쩡한 페미가 우리나라에 있다고?

그럼 군대문제부터 해결해서 국민의 4대 의무부터 이행하지 않냐? 페미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군무군무부터 생각나면 페미 자체가 쓰레기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팩트 2019.01.13 01: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6: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ㅋㅋㅋ 그럼 괜찮은 남자가 다 여친 마누라 있으면 유부남쓰레기 여친있어도 쓰레기 많은데 뭔소리냐 ㅋㅋㅋ 그냥 좋은남자 찾기 힘든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5: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흠 맞는말인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2 14: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래만에 제대로 된글본당
답글 0 답글쓰기
판알바생 2019.01.12 09:1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문제는뭔지아냐 이렇게쳐나불거려도 담날되면 "눈마주치는데 관심있는거죠?" 이딴글또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9:10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괜찮은 남자가 없는 것 같지?
그만큼 괜찮은 눈을 가진 여자가 없는거야.
좋은 남자 만나 사는 여자들은 외국에서 수입했니?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2 06:16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모르나 본데 한국에는 그렇게 꼬실만큼 얼굴이 끌리거나, 개념있는 남자가 거의 없어ㅋㅋㅋㅋㅋ 끌리는 남자가 있으면 여자들 알아서 다 다가가 소고기도 사주고 남자가 다가오길 기다리는게 아니라 내가 다가갈만큼 괜찮은 남자가 없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2 03:2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괜찮은남자는 괜찮은 여자 만나야지만 다른 여자들 레이더에 포착됨 그 전 까진 안나서고 조용히 살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연애하면 ㅅ.ㅅ해야된다며 근데 그럴 욕구조차 느끼지못한 남자들이었는데.. 성격에서 대부분깨는바람에 그냥 지인으로만 알고싶다 정도? 내가 이상한건지.ㅎ대쉬는 꽤받았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4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는 부분도 잇음ㅇㅇ 근데 진짜 괜찮은데 소심하면 인기 많을것 같으니까 지레 겁먹고 뒷걸음질치는 남자들 많은것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04
추천
3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아는데 그만큼 괜찬ㄹ은 사람 없어서 안적극적인거임..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2: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구남들중에서도 조건 좋은사람 많어. 신경끄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07:27
추천
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사람들 다 여친 있던데 다 채감 ㅎ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06:26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 말이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슬픈눈 2019.01.11 06: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ㅅㅁㅁ범인거 알고 데려가는 미친련이있나
답글 0 답글쓰기
슬픈눈 2019.01.11 06:12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얘는 왜 흥분해서 화냄???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