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난 이런게 넘 좋음

ㅇㅇ 2019.01.11 10:11 조회751
팬톡 방탄소년단

애 손에 포크있는데 굳이 떠먹여줌 ㅋㅋㅋㅋㅋㅋ
비단 이 짤뿐만 아니라 이런적 겁나많아 ㅋㅋㅋㅋ
애 손에 음식 있는데 굳이 그 음식 먹여주고

18
0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10: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둥이 맛있는거 먹여주고픈 ㅋㅋ맏내 ㅜㅜㅜㅜㅜ근데 ㅋㅋ되게 익숙하게 받아먹는거같아서 심쿵임 ㅜㅜㅜ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10:1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는 한입에 먹게 저렇게 이쁘게 말아주고 자기는 대충 가져가서 먹는거에 난또 놀랐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10: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자연스럽게 주고 먹고 ㅎㅎㅎ 서로서로 육아하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1 10:4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둥이 맛있는거 먹여주고픈 ㅋㅋ맏내 ㅜㅜㅜㅜㅜ근데 ㅋㅋ되게 익숙하게 받아먹는거같아서 심쿵임 ㅜㅜㅜ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0:1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는 한입에 먹게 저렇게 이쁘게 말아주고 자기는 대충 가져가서 먹는거에 난또 놀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0:1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자연스럽게 주고 먹고 ㅎㅎㅎ 서로서로 육아하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시댁주방일) 혼자하기 vs 남편.. (134)
  2. 2 식당에서 딸에게 나쁜며느리 되.. (154)
  3. 3 설리가 노브라 사진을 올리는 .. (127)
  4. 4 추가..예단때문에 시간갖자고 .. (209)
  5. 5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158)
  6. 6 예리 언행 (536)
  7. 7 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88)
  8. 8 결혼은 변호사되고 40살이후에 .. (8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