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향후활동이 기대되는 멤버 강다니엘

ㅇㅇ 2019.01.11 14:48 조회473
팬톡 강다니엘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241&aid=0002871639&lfrom=kakao



다니엘 몰표받았오❤️

37
1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21: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담감없이 녜리가 좋아하는 음악했음 좋겠다 믿고 기다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14: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나 이기사 보고 녤뽕 차서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2 12: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녤팬이라 기분좋은반면 다니엘이 부담갖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맴버들 죽 나열해논것도 좀 그렇긴해~ 올팬은 아니지만 다른팬들은 상처받을수도 있겠다 싶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1:5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담감없이 녜리가 좋아하는 음악했음 좋겠다 믿고 기다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6: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무 너무 기대된다 강다니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4: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좋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4: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사 다녀왔는데 여전이 질투충들 있더라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4:5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응 나 이기사 보고 녤뽕 차서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 컨평 가는데 후기 궁금한 연.. (332)
  2. 2 딩크족으로 살기 너무 힘드네요. (113)
  3. 3 뷔 이 합성 지린다 ㄹㅇ (113)
  4. 4 예단때문에 시간갖자고 했는데.. (129)
  5. 5 예리 언행 (372)
  6. 6 식당에서 딸에게 나쁜며느리 되.. (94)
  7. 7 대한민국 광고모델 몸값 1위.... (87)
  8. 8 유튜브도 세대교체 진행중 (7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