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소개팅남에게 "김치녀가 아니라 다행이다"라는말 들었어요

ㅇㅇ (판) 2019.01.11 18:23 조회161,641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20대 후반 직장인 여자에요

소개팅 첫날 분위기는 괜찮았어요

서로 존댓말쓰고 매너도 좋았고요

식사 비용은 제가 카드로 결제하고 반은 계좌이체로 받았습니다

식사 나오기전에 그러시더라구요

소개팅 첫만남엔 더치페이하는게 좋지 않겠냐며 조심스레 말하시기에

저도 그게 뒷말없이 깔끔한거 같아서 그러자 했어요

밥먹으면서 얘기하는데 대화도 잘통하고 사람이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동갑이라 헤어지면서 다음에 만날땐 편하게 말 놓자고 했었어요

그래서 그날 저녁부터는 카톡으로도 편하게 말을 했는데

갑자기 어제 아침에 저한테 할말이 있다고 저녁에 제가 사는 동네로

와도 되겠냐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겠다고 했는데 갑자기 "밥은 니가 사는거야?"

라고 하기에 안된다고 하기가 뭣해서 "그래 내가 살게" 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선불식당이라 먼저 계산하고 음식을 기다리는데 저한테 그러더라구요

"아~김치녀가 아니라 다행이다"

? "무슨 소리야?" 했더니,

"내가 너 사는 동네까지 왕복 택시비가 3만원정도인데 니가 밥 안사면 어쩌나 했어. 보통 여자들은 남자가 밥 사고 여자가 커피 산다고 생각하잖아"

뭔가 이상해서 저도 한마디 했어요

"니가 나한테 할말있다고 우리동네로 오겠다고 했잖아? 근데 왜 그 택시비용을 얘기하는거야?"

라고 했죠. 그랬더니 "어쨌든 너를 만나러 오면서 쓰는 돈이니까 내 입장에선 이미 밥을 한번 산거나 다름없지 않을까?"

내가 와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자기가 오겠다며 쓴 택시비인데,

택시비를 남자가 썼으니 밥은 당연히 여자가 사야한다는 뉘앙스로 말하는게

이해가 잘안되더라구요

제 마음을 눈치 챘는지 어쨌는지, 다음엔 자기가 정말 좋은걸로 사주겠다고 하는데

밥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그날 그렇게 헤어지고 간단하게 잘들어왔다 문자만 했어요

출근했냐고 아침에 톡이 왔는데 답장을 안했어요

계산법이 참 신박하구나 하는 생각이 좀 드네요

소개팅은 처음이라, 원래 요즘 소개팅은 다 이런건지 싶기도 하고

택시비용을 자기가 썼으니 밥은 내가 사는걸 당연하게 생각하는

그 머릿속이 조금은 궁금해지네요

택시를 같이 탄것도 아니고 혼자 타고왔고 또 혼자 타고 갈거면서

그 비용을 감안해서 제가 밥을 사야한다는게 이해가 안가요

생각해보니 보통은 만나자고 한쪽이 밥을 사지 않나요?

저는 늘 그렇게 해왔는데요

밥값 삼만원 좀 안되게 나왔는데 삼만원으로 인생 공부했다 쳐야겠네요

뒤에서 욕먹긴 싫은데 거절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니, 욕 안먹는 거절법 같은건 없겠죠?

원래라면 내일 영화를 보기로 했었는데, 늦기전에 만나지 말자고
말해야하는데

어떻게 거절해야할지 메모장에 연습하고 있어요

흉흉한 세상이라 괜히 나쁘게 말해서 좋을건 없잖아요^^

여기에 이런 글 써도 될지는 모르겠으나 신기하기도 하고

이런 경우는 완전 처음 들어봐서 글 써봐요

다들 불금 보내시길^^
1442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사람찾아요] [하ㅋ] [글쎄] [급하게조언] [퍼온글]
3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18:38
추천
793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며칠전 톡선 오른거 보셨나 모르겠는데욬ㅋㅋ 말할거면 빨리 말하세요...톡 답장 안하시면 곧 그남자가 뒤지셨어요? 하고 톡 보낼지몰라요ㅎㄷㄷ;;
답글 3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18:29
추천
43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나는 너처럼 계산적인 남자 만나고 싶지 않다. 너와 사고방식이 맞는 여자분 만나세요. 라고 하고 끝내고 소개팅 주선자에게...그런 이기적이고 계산적인분은 매우 사양한다고 하세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21:02
추천
3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은 니가 사는거야?" ㅋㅋㅋㅋ김치짓은 지가 하고 있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23 0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류동현 하현수 최진호 정명준 이상원 김진형 이승준 상놈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9.23 0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옥지윤 류다윤 이송민 최효주 김치년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1.14 14: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 남자를 떠나 저정도 계산법이 섞인 인간관계면 바로 손절해야하는 인성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2:57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치녀라는 말 쓰는 사람하고는 안만난다고 하면 되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2: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 만날때 조심 또 조심 . 이별 할때 조심 또 조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들 남성혐오좀 하지마라 !!! 하지만 자신들은 이미 마음속 깊은곳에 김치녀냐 아니냐! 눈에 불을켜고 점검 하고 있음. 어디 체크 리스트 라도 있나봄. 남자 만날때 다들 조심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2: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젊은 한국남자들 조심해서 만나야 할듯.
진짜 어린 여자친구들한테 이야기 해주고 싶은건 세상은 넓으니 더 많은 세상과 경험을 해보구.. 꼭 한국사람에서만 연인을 선택하지 말아라고 이야기 해주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2: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군무새 또 몰려왔네 군무새들아 너희는 이세상에 군대가 존재함에 감사해라 군대빼곤 시체임ㅠㅠㅠ글쓴이님은 안전이별하세요ㅠㅠ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1.13 22: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선자한테 상황 다 말하시고 대신 전달해달라 하고 차단하세요 그리고 만약의 경우지만 동네까지 찾아와서 행패부리면 신고하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1:44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 자체가 정신병임..

멀쩡한 페미가 우리나라에 있다고?

그럼 군대문제부터 해결해서 국민의 4대 의무부터 이행하지 않냐? 페미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군무군무부터 생각나면 페미 자체가 쓰레기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정보 2019.01.13 21:44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성교충 페미(정신병)이 좌표찍고 몰려온 게시글입니다.

정상인 분들은 모두 대피하세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정보 2019.01.13 21:44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OECD 원정성매매 1위 한녀충 꼼짝마~~

한국 여자'만' 호주,일본에서 장기비자가 안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용?ㅎㅎ

남자는 나오는데~~ 부럽지?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30대 2019.01.13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한번 산거라고? 어째서?? ㅋㅋ 웃고가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좀비돌핀 2019.01.13 2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한망국에서 남자로 태어난게 죄다. .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ㄱㄱㄱㄱ 2019.01.13 20: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지근성 없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9: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남자의 계산법대로 라면 남자를 만나기위해 옷을 사 입고 화장품을 사서 화장하고 하는 꾸밈비 만큼 남자가 밥값 낸답니까? 뭔 별 또라이같은 계산법이ㅋ 지가 이쁘려고 지가 편하려고 꾸미고 택시타는걸 왜 보상받으려는지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8:3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렇게해서 한남걸렸다고 자랑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7:0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런말 들었으면 와 이런 말 현실에서 쓰는 사람 처음본다고 은근 꼽주고 다신 안 봄.. 극혐이다 정말 무슨 논리야 밥값 낼 재력도 없는게 택시는 뭣하러 타 버스를 쳐 타 누가 와달라했나 지가 먼저 만나자하고 굳이 택시 타고 와놓고ㅋㅋㅋㅋㅋㅋ 어중간하게 인터넷으로 시덥잖은 짤 본 놈들이 꼭 그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6: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게으르고 편하게 오고 싶어서 택시 타놓고 거기에서 나온 비용을 상대방한테 채우려고 하는거지? 자기가 만나고 싶어서 찾아와놓고 밥 얻어먹는것도 웃김. 암튼 판에는 이해할 수 없는 남자들 되게 많음. 제대로 된 더치페이도 아니고 거지찐따 천지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