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보다 아이스크림 좋아하는 사람있으면 나와봐.

ㅇㅇ (판) 2019.01.11 18:34 조회7,724
톡톡 엔터톡 드루와
는 정세운


프듀나온 세운이를 본 흔한 동창 반응.jpg


네..고등학교때부터 운명적인 끌림을 느꼈다고 하네요


하루에 아이스크림 8개먹은 적이 있고


일본 유명한 라멘집 가서 아이스크림 찾고


항상 아이스크림 2개씩 먹는데


그 이유는 1개먹으면 아이스크림이 외로워서 라네요


러시아, 일본, 태국에 가서도 아이스크림 간판이나 가게가 보이면 지나치지 못하는 세운


취미,특기,좌우명이 아이스크림으로 대통합!.!


첫 데이트는 아이스크림파티로


추위를 아이스크림으로 이긴답니다


세운이 아이스크림길만 걷자☆


(아니 지금은 추우니까 매일먹지 말고 쉬엄쉬엄먹자☆..)
36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인성파탄] [아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21: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2 16: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속닥속닥)아이스크림 원래 기본으로 두개는 먹지않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6: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근데 이상형 물어보는 포스트잇에 다 중립으로 표시하고 다 체크한거 발린다.. 저거 자기가 하나로 체크하면중 팬들이 그것만 따라할까봐? 그런거라고 하지 않았나..? 어쨌든 먹금 완전 잘하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2 14: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가린거 뭐 가린거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얘보다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1:1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정세운 아이스크림 좋아한대 귀엽다~ 하고 읽고있었는데 키 178임?? 왤케 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4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더 좋아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