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만 아주 강하게 느껴지니...

ㅇㅇ 2019.01.11 18:49 조회7,607
팬톡 방탄소년단

몬가 그래 석진이 헤어색 변경
지민이 정꾸 헤어 칼같이 가린거
보라돌이도 완전무장
너희 새앨범 컨포찍었닝?????

91
0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19:28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 보라후드 왜케기엽짘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18:5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와중에 비티21 마스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2 0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왘ㅋㄱㅋㄱ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와중에 마스크 시강이네ㅋㅋㅋㅋㅋbt2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0:2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앨범 보다는 이번에 계속 스메랄도북 나오고 있고 점점 떡밥 풀어주는데 또 이것들 총망라하는 영상 나올 것 같아 그거 찍은 거 아닐까 콘 전까지는 휴가인줄 알았는데 어젠가 남준이가 스케줄하고 있다고 한 것도 있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어딜다녀오는거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9: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완전 가렸네..이럴때마다 설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9:28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 보라후드 왜케기엽짘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9:2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정꾸는 만날저러고 다녀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9: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태산맥 더 높아보여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이러지마 나 심장뛰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애들 사진 보자마자 이 생각함 어떡해 ㅅㅂ 개설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때 바로 밝혀질거라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그러네 백퍼 찍었다 우리 이게 2019년 유일하게 성공한 궁예일지도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했네 했어 어제 남준이 스케줄 하고있다는것부터 뭐 있네 있어 냄새가 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찍었네 찍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5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와중에 비티21 마스킄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네생각 내생각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 이혼보다는 역시 파혼일.. (158)
  2. 2 현재 난리난 대학교 새내기 고.. (246)
  3. 3 추가)시누이(여동생)애들 픽업.. (352)
  4. 4 시어머니랑 한식메뉴 안먹었다.. (141)
  5. 5 마카롱 가격 논란 (342)
  6. 6 별풍받는 성인방송했던 예비새.. (112)
  7. 7 일본 전범기업 낙인찍는대ㅋㅋㅋ (96)
  8. 8 여친이랑 데이트하는거 팬한테 .. (9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