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세훈 _ㅅ ㅅㄱ이랑 사귐?

ㅇㅇ 2019.01.11 19:44 조회4,243
팬톡 EXO
ㅉㄹㅅ도는거머냐..
5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1 20:05
추천
4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시경?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19:44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1 23:17
추천
3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나왓는데?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6 2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ㄱ이 누구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약 사실이라면 ㅅㄱ님 ㅠ 울 ㅅㅎ이 잘 보듬어주세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3:40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카이악개가 쓰고 관리하는거 맞구나ㅋㅋㅋ 카이악개 저격댓 추천수 높아지니까 세번째 베댓 추천조작했네 카이악개때문에 카이 더 정떨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36
추천
1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줌들 밑에 팩트댓글 있으니까 비추 누르고 댓글 미는거봐ㅋㅋ 조카 추해 그러니까 부메랑 쳐맞지 멤버들 머리채 좀 작작잡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11
추천
11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멤버들이 카이 연애 알면서도 안패는 이유 - 본인들도 다 연애하고 있어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09
추천
8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존예여신이 왜 오세훈이랑 사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08
추천
8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들한테 그냥 감사인사로도 사랑한다는 소리 절대 안하고 선그을때부터 알아봤지만 쩝. . 근데 너무 과분한 여자인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1:06
추천
1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질 죽 해본 결과 아니뗀 굴뚝에 연기나지 않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0:59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ㄴㄴ 나랑 사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0:05
추천
16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줌 멤버 돌아가면서 루머 퍼뜨리는거봐ㅋㅋㅋㅋㅋㅋ 찬열이로 ㅈㄹ하더니 어제는 경수 이번에는 세훈이냐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3:17
추천
3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 나왓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0:28
추천
1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소 카이빼고 아무도 안사귐
ㅇㅁㄱ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20:05
추천
4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시경?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9.01.11 19:44
추천
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너네 이화대 이 사건 앎? (113)
  2. 2 시집 식구들에게 소리질렀는데 .. (127)
  3. 3 충격적인 애완동물 세척기;; (151)
  4. 4 조녜로운 움짤 태연 (243)
  5. 5 방탄 선주문 268만장 돌파! (244)
  6. 6 레나 유튜브 복귀함 ㅋㅋ ㅋ (95)
  7. 7 본인입장 추가)대학생이 월120 .. (991)
  8. 8 스탭이 말한 어느 아이돌 일화 (16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