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탠딩가본애들다조언좀ㅜㅜ

(판) 2019.01.12 02:29 조회13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동그라미 친부분 스탠딩 400번대야 (720번?정도까지있음) 그냥 펜스 안잡고 뒤로빠져서 볼려는데 잘보일까? 키는 158이고 6센치 스탠팅화 신고가려고하는데 잘보여??

0
0
태그
신규채널
[프듀추반]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3 16: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좌석이여도 좋은 스탠딩은 못이긴다 스탠딩 제외한 모든구역은 나시카 필수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a2 가 키 160인디 10센치 스탠딩화 대여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 스탠딩 딱 한번 가보고 질려서 다신 안감. 그냥 좋은자리 좌석으로가지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키 162인데 스탠딩화 12cm 신고도 잘 안보였어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콘때 스탠딩 갔었는데 진짜 기본 키 170이상 키워서 오고 앞에있으면 압사당함 특히 2~3번째 줄. 내가 2번째줄이였는데 뒤지는 줄 알았거든.. 펜스번호대 아니고 힘없고 키작은 애들은 그냥 뒤로 빠져서 보는게 나을 듯 그 앞에 몰리고 뒤에 펜스 잡은 사람들 중간에 공간 널널할거임 팬콘땐 꽉 끼였지만 이번엔 고척이니깐 공간 충분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친구가 말하는데 그 판 스탠딩에 끼여있으면 진짜 너무 힘들대ㅠㅠ 신발 다 망가지고 머리채 잡히고.... 버틸 자신 없으면 뒤로 가는 거 추천해...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