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탄방 영향력이 너무커져서 짜증ㅈ남

ㅇㅇ (판) 2019.01.12 03:33 조회1,96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본인들은 가만히있는데
출제의원이 ㅈㄹ
국회의원이 ㅈㄹ
슈스라 힘들겠다

59
9
태그
신규채널
[강민희]
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2 03:5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대 실수..근데 이것도 그냥 좀 있다가 글삭해주라 별로 좋은 내용도 아니고ㅜ걍 답답하다 진심 당까지 싫어지려함 이렇게 역대급으로 언급하는 건 처음 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사실인데 반대무엇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3:5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대 실수..근데 이것도 그냥 좀 있다가 글삭해주라 별로 좋은 내용도 아니고ㅜ걍 답답하다 진심 당까지 싫어지려함 이렇게 역대급으로 언급하는 건 처음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03: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치적이용 작작했으면 진짜사람인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