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혜나떨어질때 베란다에 사람있대...

ㅇㅇ (판) 2019.01.12 13:54 조회31,34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혜나자살아닌가봐... 소름이네ㄷㄷ

31
7
태그
신규채널
[개새기야] [아짜증] [애들아추반] [눈물퐁퐁] [문자내역] [벚꽃아] [사에삐]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2 21:45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혜나 저거보다 더 윗층에서 떨어짐 밑에층에서 목격한 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21:0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면 혜나가 떨어지면서 소리지른 게 아니라 떨어지는 혜나를 본 사람이 소리를 지른 건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14:3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런 거 보면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 새삼 대단하다 느낌........ 하나 목표로 잡으면 끝까지 안 놔.. 그런 마음으로 공부해야징지이지잉ㅇ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4 05: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주영이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1: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진짜 사람이라 치면 그 사람은 트라우마때문에 아떻게 살아가냐 자기가 알던 사람이 위에서 떨어져서 퍽 소리나면 조카 식겁할듯 일단 정상적으론 못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2: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밤에 불끄고 보니깐 개무서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사람이면 저 사람도 조사받았겠지.... 형사가 블박 영상을 본건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사진은 혜나도 같이 식탁에 있을때 사진이고 두번째 세번째가 떨어질때 사진임 흰색부분이 혜나위치임 사람맞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1:5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김주영 안에있는 예서인데 뭘 추리를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1:4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짤보면 사람같지는 않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데 이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1: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뭔가 삘이 조선생일 것 같은데... 그 블박도 조선생 차 일 것 같은데 쨋든 스캐 존잼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선생이 죽인듯 아님 김주영이 사람 시켰거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층에 있는 애가 예서인가봄 자기가 아무것도 못 해줘서 미안하다고 한 건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메라 감독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 아님?? 밑에층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떨어진 위치 다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라마에 이렇게까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1:45
추천
3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혜나 저거보다 더 윗층에서 떨어짐 밑에층에서 목격한 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1:08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면 혜나가 떨어지면서 소리지른 게 아니라 떨어지는 혜나를 본 사람이 소리를 지른 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왼쪽 2층에도 누가 있는거 같은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14:3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런 거 보면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 새삼 대단하다 느낌........ 하나 목표로 잡으면 끝까지 안 놔.. 그런 마음으로 공부해야징지이지잉ㅇ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