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야 스캐 연출 존 나 소름인거

ㅇㅇ (판) 2019.01.12 17:57 조회147,552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이거 봐..

929
10
태그
신규채널
[조조언빨릴] [멘붕옴] [중삼수학임] [걍씀] [쿨쿨] [뭐가맞음] [동물]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3 00:21
추천
25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 진짜 이쯤되면 jtbc도 시상식 만들어야한다. 스캐 연출부터 감독,작가,배우들까지 상 다휩쓸어야함. 연출 말할것도 없고 배우들은 주조연 가리지않고 연기가 완벽함. 연출팀이랑 감독이 진짜 세세하게 하나하나 놓치지않고 신경썼다는게 눈에보임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3 00:23
추천
24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도랑 연출 ㄹㅇ끝내줌. 배우들 연기할때도 대화하는 장면뿐만아니라 눈 확대하고 손 동작 보여주면서 불안해하는 심리나 감정같은거 디테일하게 보여주잖아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19:00
추천
17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승혜는 방안에 방음기 부실때 빛정면 받았고 한서진은 혜나 폰이랑 노트북 부실때 그때 빛을 등으로 받고하드라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1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1: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요즘 드라마는 tvn이랑 jtbc가 갑이다. 3대방송사는 맨날 내용이 똑같아 막장스토리에 그냥 배우만 다를뿐. 일단 기본적으로 여주는 가난하고 남주는 부잔데 둘이 항상 잘되고 알고보니 여주가 부잣집 딸이었거나 남주네 가정이랑 연관있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7: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싸꺼 엄청 퍼오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7:1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토리도 탄탄하고 무엇보다 다들 연기 너무 잘 함 엄마들4명이랑 쓰앵님은 뭐 말 할 것도 없고 특히 아역들이 다 연기 너무 잘 하지 않냐 우주역분은 아이돌 이라는데 연기 ㄹㅇ 잘하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7: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어제 보면서 느낀 건데 예서 배우 연기 진짜 잘하지 않았냐 특히 표정 연기 진짜 잘하는 거 같음 우주도 맨날 그지 같은 대사만 쳐서 그렇지 흑화하니까 조카 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6: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소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스캐가 지상파 드라마였으면 스캐만을 위해 연말 시상식을 기다렸을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브금으로 마왕 틀어주는 게 무슨 의미일까,,,,, 마왕이 김주영이고 아들이 강예서 아빠가 한서진인건가??? 근데 그렇다기엔 한서진이 김주영을 너무 경계하고 있는데... 모르겠다 염병 난 궁예에는 소질 없는 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5:4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마마ㅡㅡ 난 이런거 찾아내는 애들이 더 소름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5:04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갈미향 노콘준상 마멜예서 올빽예빈 파국민혁 캔디승혜 짭버세리 엘사서준 야형기준 빵빵수임 왕따치영 후훗우주 선넘찐찐 룸쌀양우 트리수한 생님주영 애플혜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4: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뮤비 맨 처음 나오면 그 아이돌 특유의 세계관/전에 발표한 작품 뮤비에 나왔었던 물품 (상징성 있는 물건) 같은 거 보면서 뮤비해석 보는 편인데 스카이캐슬이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부터 사소하게 넘어갈 수 있는 장면인데 복선(혜나의 사과, 죽은 잠자리 등) 표현이 너무 잘됨. 나는 시청자일 뿐인데 스카이캐슬보면서 평론가처럼 생각하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4:48
추천
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캐슬 정주행 중인데 이 장면도 소름... 8화에 혜나가 엄마 돌아가시고 유품 정리하는 장면인데 혜나 뒤에 "낙상주의"라고 붙어있더라 ㅎㄷㄷ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4:3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엄마지만 둘다 다른 선택을 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염정아 너무 예뻐서 스캐에서 한서진 응원하고 있는데 극중에서 김주영이 가정에 뿌리내리는걸 자를 수 있는 기회가 몇번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외면함. 이제 4회밖에 안남았는데 예서는 이미 김주영한테 세뇌당했고...그 얕은 달빛마저 외면하고 노승혜와는 대비되는 인생을 선택한 한서진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다 스캐끝나면 뭐로 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4: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서가 언제 녹즙컵을 깼었냐? 나 왜 그장면 못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정도면 내본진 덕질하는것 만큼 흥미진지ㄴ함
답글 0 답글쓰기
기질이보이네욤 2019.01.13 1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정도면 영화DVD처럼 연출 해석판 또 방영해야하는거 아닌가....여기선 이래서 이런장면 연출했고 이건 이런 뜻이었고.... 캡쳐한 네티즌들도 대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상식 해라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예능 드라마 3사 보다 뛰어난데 ㅜㅜㅜㅠ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아모르파티 2019.01.13 12:26
추천
3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러나 저러나 범인은 김주영슨생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9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