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토.끼.남. 1. 이번엔 시바견!!!

살려주세요 (판) 2019.01.12 18:09 조회139,046
톡톡 사는 얘기 이것좀봐줘
*****[소식 추가] 

1월 15일 현재 관련해서 국민 청원 시작했습니다.

국민 청원 관련 네이트판 글



많은 분들의 동의 서명 부탁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가시면 1분만에 동참 가능합니다.

* 기존 sns계정 로그인, 회원가입 필요 없음


지하철토끼남 처벌요청 서명하러가기
(아래 클릭!)



-----------------------------------------------------------------------



지하철 토끼남이 자기 짓이 아니라고
했던 것에 대한 진실은???


제 1탄.

예전 자료아닙니다. 반박글입니다
제발 퍼날러주세요!!!!!

내용 이어지는 2탄은 아래에 링크 있습니다. 클릭만하면 바로 새창으로 열립니다!
모두 봐주시길...!!!


























곧 2탄 올립니다. 퍼날러주세요.....
2탄에는 19.1.10 시바견 끌고다니는
토끼남 포착했습니다.

앵무새18마리
강아지3마리
다람쥐1마리
토끼11마리
거북이1마리
기니피그2마리
고양이1마리
고슴도치 1마리
장수풍뎅이 1쌍


희생됬거나 될 아이들입니다........




지하철토끼남 2탄 이곳에 링크올립니다.
이어서 봐주세요... 주소 클릭만하면 바로 이동!

https://pann.nate.com/talk/344854205



희생된 앵무새들!!!

https://m.pann.nate.com/talk/344860117


희생된 토끼와 다른 불쌍한 동물들...!!!

https://m.pann.nate.com/talk/344860861
1248
6
태그
신규채널
[여성질환] [꿈해석해석]
2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2 23:34
추천
19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개씨 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23:57
추천
18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지 앵무새 1~2마리가 아니라 18마리요??? 헐???? 방송에서는 얼굴나가도 괜찮다고 다 오픈하고 동물덕분에 사람들이 말 걸어줘서 고맙고 친해지는 계기니 착하게굴더니 혼자있을땐 가학적이고 완전 확 다른사람인가보네 동물에 매니큐어 바르고 이상한거 칠하고 빨간색이나 목걸이 저렇게 꾸미는거보면.좀..여자만나고싶은데 못 만나서 전형적인 속에 자신을 만나주지않는 여성에 대한 분노가 ㅈㄴ 많은거같기도하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Figh 2019.01.12 20:35
추천
15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급자가 뭔돈으로 이번에 시바견? 하시바 욕나오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핑핑 2019.01.16 13: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이글 카라에 올렸다가 삭제당했어요...ㅠ 카라한테 화가 나서..ㅠㅠ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2019.01.15 17: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민청원까지 !! 다들 청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5 06: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악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1.14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나쁜ㅅㄲ
답글 0 답글쓰기
ㅅ신발놈 2019.01.14 15: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누른 인간도 개관종싸이코네 토끼남,토끼남. 측근, 싸이코 관종등신들
답글 0 답글쓰기
ㅅ신발놈 2019.01.14 15: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누른것들은 대가리가 돌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5: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빨리 막아야 되는 거 아닌가요? 동물들이 뭔 죄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1.14 15: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물들이 너무 불쌍해서 안보려다가 이런일 다신 없었음 좋겠어서 추천 박을라고 들어왔어요.. 진짜 욕나오네요 ㅠㅠㅠ 도대체 어떻게 해야 저런 짓을 멈추게 할 수 있는건가요?? 방법을 알려주세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1.14 14: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에 많은사람들이 토끼남 재수사해달라고 글이냐 본거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1.14 14: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ㅇ.동ㅇㅇㅇ.동물농장.y 케어.등등 왠만한데는 전부 다 했던거로 암..방송사나 언론이 안나서니 이러는 거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1.14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고? 이사건아는사람들 11월부터 여기저기 왠만한데 신고하고 제보한거로아는데?? 다들 귓등으로도 안듣고 스브스가 껴있으니 나서지도 않고하니 판까지 올린거같거든!!신고신고. 니들은 그때 신고라도 했냐?!!!한창 토끼남 터질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4 13:5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거올릴시간에 신고를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ㅅㅇ 2019.01.14 1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끼남이 주인이라는 빼박증거네 어딜토끼려고?
답글 0 답글쓰기
123456 2019.01.14 1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리 이사건은 조용해? 어이없네
답글 0 답글쓰기
흠냐 2019.01.14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에신고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나쁜ㅅ끼 2019.01.14 0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지점프대에서 떠밀려 떨어져봐야 토끼의 마음을 알듯..
답글 0 답글쓰기
재수탱 2019.01.14 0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관종
답글 0 답글쓰기
재수탱 2019.01.14 0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이밍 지랄맞네 한ㅇ일보 기사나올때 토끼남도 잠적하고 케어기사뜰무렵에 다시 기어나오냐 스브스에서 누가 정보흘려주는 놈 있냐
답글 0 답글쓰기
쓰벌 2019.01.14 0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년ㅇㅣ랑 한ㅇ일보가 토끼남새 아니란 기사떴을 때딱봐도 토끼남 새인데 말이야 빙구야 했는데 역시 토끼남새 어디서 날조 기사를 쓰냐.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4 06: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ㅠㅠㅠㅠ이런 사람들 없게 해주라 제발 동물한테 저렇게 대하는 사람이 인간한테는 못할 거 같냐ㅠㅠ 처벌해줘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