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추위 속에서 유기동물들을 지킬 수 있도록

멍이네 (판) 2019.01.12 19:41 조회1,107
톡톡 동물 사랑방 채널보기
추위 속에서 유기동물들을 지킬 수 있도록

 



겨울, 걱정되는 난방비와 지하수 모터와 온수기까지 고장이 났습니다.

피할수도, 지나갈 수도 없는 계절, 겨울. 그 겨울에 아이들의 발을 묶는 눈이 펑펑 쏟아질때면 아이들 입김에도 걱정이 가득합니다. 상처 가득한 230여마리의 유기동물들이 늘 따뜻함에 머물 수 있도록 보일러는 꺼질 틈이 없으며, 보일러가 설치되어있지 않은 방에는 히터가 돌아가고 있습니다. 감당하기 힘든 무게로 다가오는 난방비... 그 난방비 걱정과 함께 줄곧 물을 끌어다주었던 지하수 모터 마저도 그 힘을 잃어버렸습니다. 새로운 동력이 필요했고, 어려운 보호소 형편에도 불구하고 외상으로 먼저 지하수 모터를 교체하였습니다. 또한 유기동물들의 입양에 절대적인 미용과 목욕. 그 목욕을 위해 물을 따뜻히 대펴줄 온수기 마저도 세월과 함께 먹통이 되어버렸습니다. 찬물로 아이들을 씻길 수도 없고, 유기동물들의 미용과 목욕을 거를 수도 없기에 이또한 외상으로 먼저 온수기를 교체하였습니다.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일

유기동물들이 생활해가고 있는 견사. 나주천사의집은 방과 마당으로 분리되어 개구멍을 통해 아이들이 오가며 넓은 운동장을 뛰어놀며, 방에 돌아와 휴식을 취합니다. 낮동안에 뜬 따뜻한 해를 기다리며 아이들은 마당에 나가 놀 수 있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모습들입니다. 그동안의 추위를 방안의 꺼지지 않는 보일러로 쫓아내고 있습니다. 보일러 시설이 되어있는 방과 함께 또한 보일러 시설이 되어있지 않는 방은 히터가 쉼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20개가 넘는 방이지만, 급격한 추위는 아이들 생명에도 영향을 주기에 많은 부담에도 멈출 수 없이 난방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에 두달 분의 난방비로 120만원과 세탁으로 쉼없이 물이 필요한 상황에 꼭 필요한 모터교체 비용인 30만원, 아이들 목욕물을 대펴줄 온수기 교체 비용으로 55만원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아이들의 기억에 그다지 불편하지도, 춥지도 않을 겨울이 되도록 많은 분들의 힘이 꼭 필요하답니다.



유기동물들이 겨울을 지나 봄을 만날 수 있도록

아이들이 꼭 따뜻한 방안에서 안식을 취하며 허전한 마음을 꼬옥 안아줄 따뜻한 가족을 만날 수 있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불편함 없이 아이들을 위해 세탁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아이들의 미용과 따뜻한 목욕을 통해 예쁜 모습으로 입양까지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차가운 버림과 이용을 당했던 아이들이 다시 희망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다시 한번의 기회로 새삶을 꿈꾸는 아이들 터전에 힘이 되어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며, 입양이 아니더라도 추운 계절인 겨울을 지나 아무 탈 없이 아이들이 따뜻한 봄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겨울을 버틸 힘을 내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희망주기: https://happybean.naver.com/donations/H000000153301?p=p&s=hrl
13
1
태그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