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완깐슥찌 짹ㅜㅜㅜㅜㅜ

ㅇㅇ 2019.01.12 21:56 조회948
팬톡 방탄공카방









선글라스 무슨일ㅋㅋㅋㅋㅋㅋ
남준이 짹도 그렇고ㅋㅋㅋㅋ
애쉬 완깐이라니여 넘나 잘생긴 것ㅜㅜㅜ
4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2 22:0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트╋완깐╋염색 = 단체심쿵사 각ㅇㅇㅇㅇㅇ 분위기봐 아우라봐 잘생쁨 도랏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21:5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깐 애쉬 크흡 (썬그리 애써 외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2 22: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낄낄대다가 여기서 숨이 멈춰버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5 1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리 진이 잘 생긴 얼굴가지고 또 장난하네! 살짝 속상할 뻔 하다가 썬글벗은 사진보고 깜놀했네요! 음~~~흐믓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23: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석진 얼굴 겁나 함부러쓰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데 잘생긴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러고 에피파니 후하 나왜 나고야 아닌거야 증말 슬푸다 ㅠㅠㅠㅠㅠㅠ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깐슥지 보존하라!!!!! 보존하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난 초큼 울어야지 ㅋㅋㅋㅋㅋㅋ (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래도 내 정줄이는 여기까지☆ 좀 누워있다 가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2:0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트╋완깐╋염색 = 단체심쿵사 각ㅇㅇㅇㅇㅇ 분위기봐 아우라봐 잘생쁨 도랏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2: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낄낄대다가 여기서 숨이 멈춰버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1:59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깐 애쉬 크흡 (썬그리 애써 외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불임인 친구 은근~슬쩍 멕이는 .. (360)
  2. 2 와 연애혁명 성지순례다 얘들아 (181)
  3. 3 추가+)한서희 이게 뭔일임 (264)
  4. 4 조두팔 라방 중계해준다 (238)
  5. 5 저희오빠가 이혼 당할만한게 맞.. (269)
  6. 6 나 진짜 예뻤었는데 요즘 역변함 (243)
  7. 7 나 엄마한테 첨으로 소리지름 (222)
  8. 8 동양여자가 레깅스를 입기힘든 .. (13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