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짜 개 솔직하게 말해줘

쓰니 (판) 2019.01.12 23:46 조회14,763
톡톡 해석 남/여 여자의심리
정말 욕안할께 비하발언 하거 싶지도 않아
정말 솔직하게 궁금해서 그럼

돈도 점 있어보이고 직업도 좀 좋아보이는 남자가 어느날 날 좋아한다고 고백하면 여자들은 없던 맘이 생겨???

쌍판이랑 키도 어느정도 무방하고
성격은 일단 고만고만한 일반적인거 같다는 전제하에

진짜 욕 안할께 정말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
7
2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하루가지나] [추반] [희소식]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3 03:1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을 단점 1도 없는 사람처럼 써놓으면 당연히 답이 긍정적일 수밖에 없지 하자 없는 평균이상 남성을 누가 마다함ㅋㅋㅋ 실제로 봤을 때 얼굴 키 성격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 봐야 아는거지 이글은 너무 답정너같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3 09:3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돈이 많고 능력좋고 직업좋다 해도 이성으로 매력이 없거나 끌지지 않는다면 못 만나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3 13:1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돈도 좀 있고 직업도 무난한 남자랑 소개팅했었는데... 첨엔 잘해보자고 맘먹고 나갔는데 외모가 너무 내 스타일이 아니니까 (못생기거나 키작은건 아님. 단지 내 스타일이 아니었을뿐) 전혀 맘이 안가던데... 나도 돈있고 직업있는데 굳이 맘에 안드는 남자 돈이랑 직업보고 억지로 사귈맘은 전혀.ㅋㅋ 아무리 차 좋고 돈 많음 뭐함. 내가 그게 필요한게 아닌데. 그냥 그날로 끝~~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1.13 21: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땋게 고백하면되?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3 2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런 조건이 없더라도 나 좋다고 하면 신경 쓰이는 건 사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섹마 2019.01.13 17: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마나 한심한 새기면 매력어필을 돈으로 생각하냐 꼭 이런 애들이 돈으로 매력어필 해놓고 돈 때문에 나 만났냐고 개ㅈ랄을 떨던데
답글 0 답글쓰기
오또기 2019.01.13 16: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문이 왜캐 멍청하냐 ㅋㅋ 남녀 불문하고 하자없어보이는 사람이 나한테 호감을 드러내면 보통 없던 관심( 좋아하는 감정x)은 생기는거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5: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나는 누구든 나한테 관심있다고 해주면 나도 자연스럽게 의식하게 되던데.. 나만 그런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3:1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돈도 좀 있고 직업도 무난한 남자랑 소개팅했었는데... 첨엔 잘해보자고 맘먹고 나갔는데 외모가 너무 내 스타일이 아니니까 (못생기거나 키작은건 아님. 단지 내 스타일이 아니었을뿐) 전혀 맘이 안가던데... 나도 돈있고 직업있는데 굳이 맘에 안드는 남자 돈이랑 직업보고 억지로 사귈맘은 전혀.ㅋㅋ 아무리 차 좋고 돈 많음 뭐함. 내가 그게 필요한게 아닌데. 그냥 그날로 끝~~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11: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괜찮은 사람이 다가오는데 생길수도 있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9:31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돈이 많고 능력좋고 직업좋다 해도 이성으로 매력이 없거나 끌지지 않는다면 못 만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9: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음이 안 끌리면 안만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8:3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 안 할게'라는 말이 왜 이렇게 거슬리냐;; 마치 욕해도 마땅하지만 내가 참을게 이런 투로 들린다? 저런 남자가 자기 스타일이면 좋아할 수도 있는 거고 아닐 수도 있는 거지 뭔 자꾸 욕을 하고 안 하고 자시고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ㅡㅇ 2019.01.13 05:0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럼 님 단점이 뭔지 말해보셈 ㅇㅇ 주위에 직업 괜찮고 집한채 있어도 흔하게 생긴 여자도 못꼬시는 놈들 널렸는데 얘들 특징이 똥고집 존@나 부리고 지가 왜 연애를 못하는지 알 생각이 없음 걍 나정도면 괜찮다고 믿고 있음 그래서 내가 너 연애하고싶으면 단점이 뭔지 찾아봐라니까 꼴에 자존심은 드럽게 세가지고 반발심만 가짐 일부러 반대로 행동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3 03:10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을 단점 1도 없는 사람처럼 써놓으면 당연히 답이 긍정적일 수밖에 없지 하자 없는 평균이상 남성을 누가 마다함ㅋㅋㅋ 실제로 봤을 때 얼굴 키 성격 디테일한 부분까지 다 봐야 아는거지 이글은 너무 답정너같어
답글 1 답글쓰기
쓰니 2019.01.13 00:0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돈열심히 더 벌어야 겠다 사랑하는 사람 데려올려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2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