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27 네오시티 콘서트 시야 추반 불판

ㅇㅇ 2019.01.15 00:48 조회1,297
팬톡 NCT


요즘 들어 팬톡에 지극히 개인적인 콘서트 좌석 추반글들이 계속적으로 도배되는것에 대해 불만과 문제가 불거지고 있어서 아예 이렇게 불판을 파게 됐어!

그래서 이제부터 개인적인 콘서트 좌석 추반글들은 이 불판 댓글로 써주면 여기서 해결될거야!

앞으론 새글파지말고 이 불판에서 부탁해♡♡


+) 콘서트 시야 관련 팬톡 글들중 도움이 될만한 글들도 본문에 계속 추가할게 글써준 착한 준희들 너무 고마워!!!

●최근 올공 체조에서 열린 콘서트갔다온 준희가 써준 시야후기글
https://m.pann.nate.com/talk/344767143?currMenu=search&page=1&q=%EC%B2%B4%EC%A1%B0

23
5
태그
2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7 21: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즈니들 수고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1.25 17:3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8구역 6열 극오른쪽,, 불안해서 망원경도 들고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5 09: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8구역 중간열 맨왼쪽 시야 어떨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19:0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1 90번대 추 vs t1 140번대 반 (참고로 최애는 재현이 ㅜ.. 아마 왼쪽일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17:17
추천
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8구역 8열 중간 vs 36구역 4열 맨 왼쪽 추반해죠ㅠㅠ참고로 다른날은 28구역 3열 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17:07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N2 26n 플미주고 갈만해??추반점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2:4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층 27구역 11열 어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19:21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1 66n vs N2 53n 추반해주랑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16: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지금 짹에서 양도 구하고있는데 C1후반대랑 C2 중반대중 어디가 더 잘보이고 좋은 자리야..?! 콘서트는 처음이라 ㅠ!!꼭 알려주라~! 또 스탠딩 선착순아니고 400번대면 번호수대로 입장하는거 맞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15:1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9 vs 36 열은 똑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20: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층 돌출앞인데 잘안보이겠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19:0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t1 100번대 극초반 펜스 잡을 수 있을까? t구역 앞쪽이 좁아보여서.... 된다 추 안된다 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10:1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좌석 보려고 올릴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7 00:43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 38구역 12열 왼쪽 끝부분 반 39구역 7열 왼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6 14:2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6구역 9열 39구역 7열 어디가 좋을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6 14: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9구역 앞열인데 스탠딩갈까 말까 고민중이야 ㅜㅜ
답글 1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여돌, 일반인(?) 사복짤 다 .. (253)
  2. 2 첫 사망자 발생과 31번과의 관.. (298)
  3. 3 팀 내 인기꼴찌가 말아먹은 그룹 (180)
  4. 4 종교가 죄냐는 애엄마 (115)
  5. 5 너네 어제 페북 노인 때린거봄 ?? (354)
  6. 6 현재 논란중인 신동 인스타스토리 (178)
  7. 7 근데 지금 진짜 재난상황 정도.. (425)
  8. 8 엑소 첸 탈퇴 안한대.. (31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