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내가 사랑하는 서현 옆라인

ㅇㅇ (판) 2019.01.15 16:08 조회9,94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서주현 예쁘고 잘생긴거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테지만 

소원12년차인 나는 서현이의 옆선을 굉장히 좋아함 그래서 모아봤다 서현이 옆선




서현이 옆라인 국보급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알아줬으면 좋겠는데 화면빨이 너무 안받아서ㅠㅠㅠㅠㅠ

실물보면 놀래 나도 코앞에서 본 적 딱 한번있는데 카메라가 반의반도 못 담아내는구나를 느꼈음 진짜 예쁜건 물론이고 키도 크고 몸매도 예쁘고 곧음ㅠㅠ실물 미인인데 또 보고싶다


서현이의 흑과

분위기가 너무 우아한데 드레스 입으면 그게 더 증폭되는 느낌

옆라인 환상적이지 않냐 얼굴+몸매라인이 개대박임

 

이게 화보라면

이건 직찍인데

둘다 조명 받았겠지만 직찍이ㄷㄷㄷㄷㄷㄷㄷㄷㄷ

피부 개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턱 괴고 드라마 대본 보고 있는거ㅋㅋㅋ화보ㄴㄴ

저거 대본이 보보경심일껄 아마


 

사람이 왜이렇게 완벽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주현 사랑해ㅠㅠ♥

51
5
태그
신규채널
[언짢] [취향연예인] [찌통]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1.18 10:4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우아한 매력이 너무 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19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진짜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23: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아하고 우아한게 진짜 아름답다.. 귀티남.. 나이 들면 분위기가 더 깊어질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7: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8 16: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옆태도 조녜고 특히 하얀옷 입고 있을 때가 너무 예쁨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8 10:4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우아한 매력이 너무 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09: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너무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