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박신혜한테 몰이당하는 현빈

ㅇㅇ (판) 2019.01.16 11:15 조회40,2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메이킹필름에섴ㅋㅋㅋㅋ

대본을 종이로 보는게 좋은 현빈과 스마트폰으로 보는 박신혜ㅋㅋㅋㅋㅋㅋㅋ

현빈 이렇게(옹졸) 이거 왜 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

어르신...! 

못들은 척하는 현빈.. 앗 어떡해 귀여워 보이기 시작했어

나도 아저씨라고 놀리고싶다

현빈 아저씨라고 놀려보고싶다 미치도록 놀려보고싶다


눈이 아파서 슬픈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i 현빈은 82년생으로 38살임)   


하지만 일할 때는 프로

귀엽고 잘생기고 아 어쩌란 말이냐 


키스신 촬영 전 요렇게? 요렇게? 하다가

박신혜 얼굴 잡고 각재는거 존1나....

김태평 신고할거야 나랑 혼인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다리길이 미쳤네

현빈 소처럼 일해라 매일 보고싶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2
3
태그
신규채널
[타겟최고]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8 11:02
추천
9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2년생하면 82년생 김지영 때문에 너무 옛날같은데 현빈이 82년생이고 박신혜 90년생이라니 나도 현빈한테 아저씨라고 해보고싶다 주접이겠짘ㅋ..?짤은 박신혜한테 반사판 대주면서 웃는 현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8 10:41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8 08:45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장아 가만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1.23 15: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ㅏ 현비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현빈오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13: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들어도 멋지네ㅠ 박신혜도 넘 이쁘다~~ 눈 호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09: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시크릿가든 완전 멋있었는데!! 여전히 멋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09: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8 13: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젊은이여러분 현빈짤즘 많이 올려주세요ㅋㅋㅋㅋㅋ 너무 좋네욬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징징이 2019.01.18 12:5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현빈 멋있긴하지 엄지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2:4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은 얼굴에 아재라고 써있긴함...ㅋㅋㅋㅋ여전히 핸썸가이라서 괜찮은거
답글 0 답글쓰기
루마 2019.01.18 12:19
추천
6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혜야 너도 올해 30 아니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1:47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정 쇼크받은자의 표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1:3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몰이 꿀잼이짘ㅋㅋㅋㅋㅋㅋ박신혜가 자기도 책으로 보는게 편하다고 현빈 우쭈쭈해주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1:1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람직한 업무환경이다 나도 막 옹졸하게 폰으로 대본보고싶엉 눈아플정도로 대본봐서 현빈한테 놀림받고싶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1:02
추천
9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2년생하면 82년생 김지영 때문에 너무 옛날같은데 현빈이 82년생이고 박신혜 90년생이라니 나도 현빈한테 아저씨라고 해보고싶다 주접이겠짘ㅋ..?짤은 박신혜한테 반사판 대주면서 웃는 현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0:41
추천
8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력!!!!!@@@@@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0:3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은 보고있기만해도 설레..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8 09:1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또 반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08:45
추천
7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장아 가만있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