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요즘 자꾸 눈에 들어오는 배우

ㅇㅇ (판) 2019.01.16 22:43 조회86,65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스카이캐슬 차세리 역의 박유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나올 때 예쁘게 생겨서 좀 관심가긴 했었는데

이번에 스캐 차세리 역으로 너무 찰떡이라ㅠㅠ팬되게 생김

확신의 과대상 아니냐ㅠㅠㅠㅠㅠ우리 학교엔 이런 과대 없었지만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복 스타일 넘모 좋쿠요ㅠㅠ

고양이상 같기도 하고 강아지상 같기도 함 둘이 섞은 거 같음ㅎㅎ

셀카 찍은 것들 보면 지금 차세리 역이랑 완전 딴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쁘고

얼굴 완전 내 취향임ㅠㅠㅠ여덕 많이 생성하게 생긴 얼굴이야 

그래서 내가 여덕이 되었고요(?)

언니 다리가 왜 거기있어...?

키 168이라는데 더 커보여 말라서 그른가 내가 옆에서면 세리 명치까지만 올 것 같음;;

아 소소한 tmi

박유나 배우 차은우랑 고등학교 동창임ㅋㅋ 골든벨 같이 나왔었음


과대언니 이후로도 계속 보고싶었는데 이번에 스캐 출연해서 주마다 얼굴 볼 수 있어서 좋긩ㅠ

또 드라마도 대박나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73
23
태그
3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1.19 10:31
추천
45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너무 예뻐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9 14:07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강남미인에서부터 내가 엄마한테 너무 이쁜거 아니냐고 그랬는데 이번에 스카이캐슬보는데 엄마가 너가 강남미인에서 이쁘다고 했던 애 나온다고 해서 깜짝놀랐다ㅋㅋㅋㅋㅋㅋ 미모력 더 상승했던데 너무 이뻐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1.19 14:01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이쁘다♥️ 흥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1.21 0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김아중닮았다고느끼는것인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0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더 보이쉬한 느낌의 제니같음 존예 강남미인때부터 눈여겨봤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1.21 0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학생때랑 똑같네 ..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2019.01.20 21: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 패키지에서도 이쁘게 나왔었는데 아무도 모르나봄
답글 0 답글쓰기
ㅋㄷ 2019.01.20 20: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밀의 숲 에서 학생 접대부. 사고 당하고 병원에서 증언하는 역할로 나올때 부터 예쁘다...했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2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19: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매랑 입매가 특히 새쵸롬하니 도시적인듯ㅋㅋ빛승혜 딸래미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1.20 18: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얼굴이 세련임 얼굴자체가 막 세련된느낌 얼굴이 신세대같음.....아 표현력이 그지같아서 머라 정의를 못내리겠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1.20 18: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밀의숲에서 보고 기억에 남았는데 역시 뜨는군
답글 0 답글쓰기
zz 2019.01.20 13: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밀의숲에서도 나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09: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카이캐슬보고 알게됬는데 세리역할 찰떡이고 진짜 목소리도 취향저격임.. 특히 차파국한테하는 대사 사이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예쁜데 특히 눈이 너무 예쁘고 수수하게 예쁘다고해야하나? 암튼 엄청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예뻐서 여자가 봐도 정말 정말 존예보스 결론은 박유나=여신 ㅠ 이번에 제대로 입닥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0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숲에서 나왓을때부터 눈여겨 봄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엔 예쁘다는 말에 엥? 했는데 볼수록 예쁜 스탈...
답글 0 답글쓰기
때꽁마쟈볼텨 2019.01.20 00:2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랑 사귄애
답글 0 답글쓰기
앨리스 2019.01.20 00: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홍수현도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22:17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이 짧아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9 21:3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채원 제니 합쳐놓은 얼굴??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20: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유나 님 원래 아이돌 연생이였는데 발칙하게 고고라는 드라마에서 연기 처음하고 정은지가 주인공이였는데 정은지 연기 보고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함..현명한 선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스캐에 나오냐 보다 말았는데 다시 볼까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9 20:13
추천
0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우 서은아 닮았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