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서지수 과거 셀카

정변 (판) 2019.01.17 16:48 조회17,33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쌍꺼풀 없어도 

크고 매력 있는 눈을 가진 러블리즈 서지수 






 

중학생 시절의 셀카 사진인데 

그대로 몸만 자란 듯 ㄷㄷㄷ ;; 






침대 셀카 찍은거야? 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감아도 나 서지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길고 진짜 예쁘던데, 홀꺼풀인데도 크고

원래 그랬구나...ㅠㅠㅠㅠ 어릴 때부터 완성된 미모였네 





 

 

 

눈만 봐도 딱 서지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랑 정말 똑같아 ㅋㅋㅋ 

 

 

 

진짜 너무 그대로 잘 자랐다!!!! 



 

56
14
태그
신규채널
[타겟최고]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9 13:06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루머유포자들 싸이월드에 올라온 셀카사진들 가지고
자기가 지인이라서 셀카 받은척 루머퍼트리려다가 걸렸었는데
셀카보니까 그 루머유포한 범죄자들 또 생각나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9 12:42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쌍 공주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1 15: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지수 생일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20:31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예전에 활동 쉴때 멤놀 한다고 하지 않았음?
답글 3 답글쓰기
2019.01.20 12:1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영주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19:06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는 코가 제일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18:14
추천
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때 꼬셔서 혼인신고를 해버렸어야 했는데 그럼 여신이 내껀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15:3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13:06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루머유포자들 싸이월드에 올라온 셀카사진들 가지고
자기가 지인이라서 셀카 받은척 루머퍼트리려다가 걸렸었는데
셀카보니까 그 루머유포한 범죄자들 또 생각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12:42
추천
1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쌍 공주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9 10:32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막여우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