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부모님이 피오에게 지어준 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ㅋ (판) 2019.01.17 17:08 조회61,61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사람한테 착 달라붙어 있어서 부모님께서 피오에게 지어준 별명

= 찰리

찰거머리의 찰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얘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ㅠ그냥 태어나기를 귀엽게 태어난거같음

애교가 몸에 베어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안겨있음ㅋㅋㅋㅋㅋㅋ

신미한테도 찰싹 붙어있고 왕큰 댕댕이 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같이 있으면 리트리버랑 있는 것 같은 착각들 것 같앜ㅋㅋㅋ

아 귀여운거봐


수근이형 다리에도 찰싹

아 내친구였으면 피오 머리에 뽀뽀 오백만번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오 맛있는거 왕창 메기고 배빵빵해지면 둥가둥가 해주고싶어 하ㅠㅠㅠ


우리 찰리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20
11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8 02:36
추천
87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 ⠀⠀⠀⠀⠀⢸⣿⣿⣷⠀⠀⠀⠀⠛⠛⣿⣿⣿⡛⠿⠷ ⠀⠀⠀⠀⠀⠘⠿⠿⠋⠀⠀⠀⠀⠀⠀⣿⣿⣿⠇ ⠀⠀⠀⠀⠀⠀⠀⠀⠀⠀⠀⠀⠀⠀⠀⠈⠉⠁ ⠀⠀⠀⠀⣿⣷⣄⠀⢶⣶⣷⣶⣶⣤⣀ ⠀⠀⠀⠀⣿⣿⣿⠀⠀⠀⠀⠀⠈⠙⠻⠗ ⠀⠀⠀⣰⣿⣿⣿⠀⠀⠀⠀⢀⣀⣠⣤⣴⣶⡄ ⠀⣠⣾⣿⣿⣿⣥⣶⣶⣿⣿⣿⣿⣿⠿⠿⠛⠃ ⢰⣿⣿⣿⣿⣿⣿⣿⣿⣿⣿⣿⡄ ⢸⣿⣿⣿⣿⣿⣿⣿⣿⣿⣿⣿⡁ ⠈⢿⣿⣿⣿⣿⣿⣿⣿⣿⣿⣿⠁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2019.01.18 00:12
추천
8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오는 컨셉이아닌게ㅋㅋ사랑 진짜 많이 받고 자란게 티가남 sns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다 팬들이 관리하는데 유일하게 하는 싸이월드 사진 다 엄마가 찍어준거임ㅋㅋㅋ데뮈 초 영상보면 지금은 아주많이 누그러든거임 걍 껌딱지처럼 누구한테 다 달라붙어있고 재효가 피오 술마시면 뽀뽀하러온다고 했는레 브이초그 중간에 피오 처들어와서 뽀뽀하고 같이방송함ㅋㅋㅋ밑사진은 지훈이 고딩 졸업식 교장쌤한테 뽀뽀한겈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7 20:25
추천
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블리 완전 졸귀야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1.18 02:17
추천
29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2 00: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플 워우..여자들도 저런여자들 욕하잖아? 여자에 촛점을 맞출게아니라 그릇된 생각을 가진 사람. 인간상을 비판하는걸로 보이는데. 비난에 가까운가. 어린나이에 쎈캐 래퍼랍시고 쓴거같은데 표현이 과한건 보기안좋다. BUT 얘 영상역주행했는데 나이들면서 철든 케이스같고 남자들 십대~이십대사이에 많이 변하고 서른 넘어서까지도 가치관이 많이 변하기때문에 결론은 난 갠적으로 노프러블럼~~지금의 피오 너무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06:0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그냥 옛날에 연예인 욕모음??이였나 거기서 블락비 욕중에 피오가 19살?미성년자 였는데두 뭐였눈진모르는데 욕하는거있어서 좀충격먹어서 그때부터 개쎈이미지가 박혀서 딱히기여운행동해도 와닿질않음...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6: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지훈넘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5:4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귀여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5:45
추천
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가사? 예전에 뚱뚱하던 시절에 무시?깔보던 사람한테 하는 거라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3:3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훈 ㅜㅠ ㅜ ㅜㅜ ㅜ ㅜ ㅜ ㅠ사랑둥이 그자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3:17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1.18 12: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다..짤 좀 많이 주고가라 팬들아..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8 12:4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형들이 이뻐할 수 밖에 없는 애교쟁이같음 강호동이 시후가 딱 너처럼 컸으면 좋겠다고 했대 최고의 칭찬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ㅅㄱ 2019.01.18 12: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그와중에 이수근 발만지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1:5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에 이런 사원 있으면 맨날 야근각 ㅠㅠㅠㅠㅠ 징짜 5년째 좋아하는 중인데 이렇게 오래 좋아한 연옌 처음이야 ... 너 .. 표쥰 .. ❤️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도 찰리가 됐어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11:2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둥이 ╋ 장꾸 그 자체 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ㅅㄱ 2019.01.18 09: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아니 피오는 와 멋지다~ 이것보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 사탕사주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04: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표지훈 진찌 ㄹㅇ 댕댕이 같음ㅠㅠ 뽀뽀요정임 술버릇도 뽀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02:36
추천
87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 ⠀⠀⠀⠀⠀⠀⣀⣄⡀⠀⠀⠀⠀⢀⣀⣀⣤⣄⣀⡀ ⠀⠀⠀⠀⠀⢸⣿⣿⣷⠀⠀⠀⠀⠛⠛⣿⣿⣿⡛⠿⠷ ⠀⠀⠀⠀⠀⠘⠿⠿⠋⠀⠀⠀⠀⠀⠀⣿⣿⣿⠇ ⠀⠀⠀⠀⠀⠀⠀⠀⠀⠀⠀⠀⠀⠀⠀⠈⠉⠁ ⠀⠀⠀⠀⣿⣷⣄⠀⢶⣶⣷⣶⣶⣤⣀ ⠀⠀⠀⠀⣿⣿⣿⠀⠀⠀⠀⠀⠈⠙⠻⠗ ⠀⠀⠀⣰⣿⣿⣿⠀⠀⠀⠀⢀⣀⣠⣤⣴⣶⡄ ⠀⣠⣾⣿⣿⣿⣥⣶⣶⣿⣿⣿⣿⣿⠿⠿⠛⠃ ⢰⣿⣿⣿⣿⣿⣿⣿⣿⣿⣿⣿⡄ ⢸⣿⣿⣿⣿⣿⣿⣿⣿⣿⣿⣿⡁ ⠈⢿⣿⣿⣿⣿⣿⣿⣿⣿⣿⣿⠁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0 답글쓰기
2019.01.18 02:32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볼때마다 코코몽 닮음 그 쏘시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1.18 02:17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솔직히 막 다른 아이돌처럼 조각처럼 잘생기고 이런건 아닌데 보면볼수록 호감에 너무 귀엽고 막 껴안아주고싶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18 02:17
추천
29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