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싸움..객관적으로 누가 잘못한건지 말씀해주세요

쩜쩜 (판) 2019.01.17 19:35 조회77,881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좀


안녕하세요
30대 초반 이번년도 결혼날 오가는중
진지하게 이 만남을 지속해도 될지.. 걱정되는 1인입니다

전 제잘못도 있지만, 예비신랑은 자기 잘못하나도
없다네요.

일단 같이 사는 집에
퇴근을 제가 더 빨리해서 보통 저녁식사를
차립니다.

그런데 아직 요리 초보인지라 매번 요리할때마다
요리책을 보고해요.
부엌바로옆에 책꽂이가 있는데
거기에 항상 책을 꽂아둡니다.
그런데 요리할려는데.. 책이 안보이는거에요..

저는 빨리 요리를 해서 밥을먹고 저녁일과를
해야해서 시간이 촉박한데.. 책이 안보이니 짜증이
났습니다.
그런데 어제도 그책을 보고 요리를 했고
뒷처리는 예비신랑이 했어요.

그래서 책을 찾으면서 전화를 했습니다.
받더니 자기는 모르겠다고 찾아보지도 않고
또 자기한테 묻냐고 썽질입니다.

그런데 전 계속 찾고 있었거든요..
계속 찾고있는데 안보여서 전화한거라고
정말 안보인다고 하니 전화를 대충대충
가서 찾아줄께 합니다.

그래서 난 지금 찾아야 한다고 빨리 어디뒀는지
기억하라고 순간 욕이 나왔네요.

제가 욕을 한건.. 항상 퇴근시간에
전화할때마다.. 옆에 다른사람 있으면 대충대충
전화받는 태도... 해결도 안됐는데
나중에 전화할께 하는 태도등이 평소에 고쳐달라고
너무 싫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다가 전화중 책을 찾게되었고..
평소 제가 놔두는 자리가 아니라,
제일 구석진 눈에 띄지도 않는데 놔둔겁니다.

평소에 매일 제물건 함부로 놔두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었고..
어디놔둬야 하는지 모르면 물어보라고 하니까

대뜸 하는말이
매일 정리하나도 안하는데 물어보기
입아프고
널부러진거 정리하기도 싫답니다

제가 밥하는날은 치우는건 니 몫이라고
정하지 않았냐고 하니
밥 하지말라네요.

그렇게 하고 무슨 트러블만 생기면
전화차단에 도망가고
욕남발하는 스타일입니다

있는욕 없는욕 다하네요
말 곱게하라니까 제가 먼저 욕해서 그런데요
말을 심하게 하지 않으면, 상대방 말 듣지도 않고
자기생각부터 내세워서 제가 공격적으로
말해야만이 정색하고 진지하게 말해야만
알아 듣습니다.

그렇게 하고 밥 먹기싫다고

또 도망갔는데 매번 싸우기만 하면 도망가고
트러블만 생기면 회피하는 주의입니다
그리고 뭐만하면 집 나가라고
자기명의로 되어있으니 당장 나가라고
고함치고 잠수타고 도망다니고 회사 결근에..

이러는 남자 처음 봤습니다.

누가잘못한건가요..
10
57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힘내세요]
18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ㅉㅉ 2019.01.20 14:26
추천
33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입장에서 유리하게 작성했음에도 불구하고 똑같아 보이는건 글쓴이 잘못임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8 00:56
추천
25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 잘못! 나도 레시피 볼때 있는데..일단 욕부터 했고, 전화할 시간에 더 찾아볼 수도 있었고, 그 폰으로 검색을 해도 싸울일은 없었겠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 2019.01.23 1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 단락 읽고 짜증이 솟구쳐 오르네요 그 동안 얼마나 자잘한 일들로 남편분을 닦달하신거에요 승질 돋워놓은건 본인이면서 잘못은 남탓하네 남편이 쓰니한테 사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흠냥 2019.01.22 0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켁 ㅋ ㅋ ㅋ 저나할시간에 걍 폰검색하지는 ㅋ ㅋ ㅋ 꼭 그책레시피어야했던가요?ㅋ ㅋ 사실 물건이제자리에없으니 빡쳐서 꼬투리잡은거 이해는됨 ㅋ ㅋ 근데 먼저욕해서 똔똔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0: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ㅂㄷㅂㄷ하겠네ㅋㅋ 자기 유리한대로 글썼는데 제3자입장에서 보기엔 딱봐도 여자가 먼저 공격적으로 시비튼걸로보이니ㅋㅋ 뒤에 보니까 안써도 될글들 남친 욕먹일라고 구구절절 쓰면서 남친잘못이라고 할줄알았는데 왜 나야!!! ㅂㄷㅂㄷ 할거같네ㅋ 후기 좀 써바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1.21 18:5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근데 이해가 안가는게 요즘 세상에 요리'책'을 고집하며 레시피 보는 사람이 있구나. 인터넷에 블로그며 인스타며 레시피 천국인데 그책없으면 뭐 죽나요? 요리 절대 못하구요? 전날 어질러놓은것도 님이라면서요. 그걸 왜 남친을 달달 볶음. 그리고 이유 불문 욕은 왜 하나요? 님 욕하는거는 괜찮고, 남친이 욕하는건 거슬려요? 이해가 안되는 여자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1.21 13: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글쓴이 진짜 개 피곤한스타일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ㅎㅎ 2019.01.21 13:0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리~끼리~천생연분이네요... 두분 꼭 결혼해서 끝까지 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1.21 13: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글읽는데 머리가 아퍼온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3: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잘못했네요.. 저런 걸로 서로 욕하고 화낼정도면 갈수록 더 심하면 심했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SURMAUN... 2019.01.21 12: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신이 잘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2:5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퇴근할시간에 빨리끝내고 가고싶은데 별 시덥잖은걸로 전화해서 욕까지하니 나라도 빡침.
답글 0 답글쓰기
1313 2019.01.21 12:53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왜이러냐 이북이니 검색이니 뜬금없네 책보는건 쓰니 맘이지.. 평소 대화 방법 남자 문제있어 보이고 책을 제대로 안놔둔것도 처음이 아니고 적반하장식으로 나온게 문제인데... 여자분 도망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2: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리끼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똑같이 잘못했는데 선빵은 글쓴이가 날렸음. 왜 욕을 함? 욕을 주니 욕을 먹는거고, 남자가 평소 회피형에 ㅈㄹ같은거 알면 그거 감당 가능하니까 결혼할려고 하는거 아님? 그런 얘기는 왜 적음? 그냥 그날일 그것만 딱 말하지ㅋㅋㅋ 지가 유리하려고 있는거 없는거 다 얘기해놨네. 아마 글쓴이 남친이 글써도 글쓴이 단점 아주 많이 나올듯. 그냥 끼리끼리 만난것같음. 헤어질꺼 아니면 보듬고 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러브콩 2019.01.21 12: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깟 책이 뭐라고...전화해서 욕한건 너무했네요 요리를 안해도 되고 핸펀 찾아봐도 되고 다른방법도 많은데 왜 꼭 그책만 봐야되져?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19.01.21 12: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해서 그런데요. 이렇게 욕하면서 살아도 잠자리가 좋으면 싹풀리나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19.01.21 12: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결혼전이니 다행이네요. 두분의 각각의 앞날을 위해 여기서 그만 둬야할 것처럼 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Whatthe... 2019.01.21 1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잘못했네 나같으면 귀싸대기를 처날렸겠다 남자 진짜 인내심좋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