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슼캐슬 엑소버전ㅋㅋㅋㅋ

감수 (판) 2019.01.18 15:27 조회80,94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스카이캐슬 엑소버전이라고 있는데 




제목학원 하면서 놀던 엑소 팬들

클라스 어디 안 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과 글만 봤을 뿐인데

왜 내귀에 들리는 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엑소 제목학원 짤 몇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 적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에리들 다니는 학원이 어딥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반 등록해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때 겁나 꺼내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80
344
태그
1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18 16:50
추천
29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파티 졀라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8 19:08
추천
27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 팬이라면 공감할거야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18 16:51
추천
2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ㅌㅌㅌ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4 17: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6 19: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거 잏는사람 그 지리쌤 백현 국어쌤 경수해서 경수가 담교시 수업 뭐니 물어보면 백현이 아 지리고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21: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5:11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노잼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백현 귀성길짤 있는 사람...??? 뭐 사다가 줄까였나?? 암튼 그 짤... 이 사진이였던거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2: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Zz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2: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Z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1:13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는 뭔 듣보냐 신인인가 화이팅^^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0: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팬은 아닌뎈ㅋㅋㅋ뭔가 내 본진이 예쁘고 멋있게만 보이려는?? 욕심이 없는 것 같아서 너무 재미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0: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웃긴 짤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7:0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ㄱ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7:0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7: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4: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02:5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02:52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19 23:34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