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헤어 메이크업이 너무 아까웠다는 스엠 남돌

ㅇㅇ (판) 2019.01.18 17:47 조회34,35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은 슈퍼주니어 은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슴콘이 해외에서 있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몰려서 예정되어 있었던 기자회견은 안전상의 문제로 취소가 됐음(사진 보니까 어디 백화점 안에서 하던데 진짜 위험해 보이긴하더라ㅠ취소하길 잘했음)


아무튼 기자회견은 취소가 됐는데 기자회견을 위해 했던 메이크업과 헤어, 의상이 아쉬웠던 은혁은

대신 자기 사진을 찍어서 올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은혁 관리 겁나 꾸준하게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혁도 참 잘 안늙는 아이돌 중에 한명인거 같아 지금 얼굴 보면 거의 데뷔 초랑 아니 데뷔 초보다 더 잘생겨지고 젊은건 그대로임ㅋㅋ



그리고 사진을 열정적으로 찍어준 

스탭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스탭들열정적이에요 깨알 해시태긐ㅋ


은혁 신인때였나 헤어메컵한거 너무 아까워서 안씻고 그대로 잔적도 있다고했었는뎈ㅋ

메컵 받은게 너무 맘에 들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혁 이렇게 보니까 또 귀엽네 

옛날 생각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에 슈주 노래 들어야겠다

   

  


55
18
태그
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22 09:2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투브보다가 간혹 슈쥬꺼 올라오길래 궁금해서 보는데 너무 웃김ㅋㅋㅋ 얘네가 원래 이렇게 웃겼나 싶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0 06:2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2 10: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ㅋㅋㅋ스탭들 찍어주는 열정도 귀여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3 05:42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아직도 아이유 병문안 다녀??
답글 0 답글쓰기
2019.01.23 0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아아아아진짜 개귀요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17: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은혁 말장난? 말하는거 너무 웃겨 ㅋㅋㅋ 그리고 으녁이하면 춤선!! 장난아님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10: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ㅋㅋㅋ스탭들 찍어주는 열정도 귀여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1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짤 옷은....둘 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9:2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투브보다가 간혹 슈쥬꺼 올라오길래 궁금해서 보는데 너무 웃김ㅋㅋㅋ 얘네가 원래 이렇게 웃겼나 싶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06:2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