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정국 까글 어쩌고 ‼️ 여기서 봐 +) 댓글도

ㅇㅇ 2019.01.20 20:18 조회644
팬톡 방탄소년단
이 글도 추반 & 댓글 금지 ‼️ ㅇㅁㄱ 잘하자




+) 댓글

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0 21:2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들 밑에 ㅇㄱㄹ 구분 가능하지? ㅇㅁㄱ 잘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21:02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악개들 악독하다 제정신 아닌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20:4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민팬들 지긋지긋하다 정국이 좀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20:48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밑댓처럼 저런 댓 안달지 않나?저글 밑댓 지민악개가 썼나바 갑자기 남연갤이라며 변명하기ㅋㅋㅋ둘다 남연갤아닌거 저이삐가 더 잘알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20:4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연갤련들 고소각안재고 엔터, 팬톡까지 팬코 오진다ㅋㅋㅋ 다들 속지마
답글 6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다정함을 겪은 썰 풀자 (503)
  2. 2 내가 생각해도 개찐따같을때 말.. (276)
  3. 3 저장공간없어서 꿀팁뿌림 (443)
  4. 4 [임산부 교통.사망사고] 故박단.. (124)
  5. 5 +추추가)첫번째고르기쓰니 표절.. (135)
  6. 6 요즘 충무김밥 가격;; (104)
  7. 7 썸남이 영화관 진상이었네요ㅠ (187)
  8. 8 저때문에 남동생이 파혼당한답.. (47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