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나 드디어 남사친이랑 사귐ㅜㅜㅜ 고생했다 진짜..

ㅇㅇ (판) 2019.01.20 21:11 조회101,166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나랑 내 남사친처럼 ㅈㄴ 어렵고 힘들게 사귀게된 커플이 또 있을까싶다..ㄹㅇ 진짜 내가 생각해도 우리는 하마터면 사귀지도 못하고 평생 친구로 남았을듯;

난 고2고 남사친도 동갑인데 중딩때부터 알고 지내와서 친구로 지낸지는 꽤 된거같아

나는 그동안 남친 있었던적이 여러번 있었고 얘는 여친 있었던적 딱 한번 있었는데 우리가 보통 친한게 아니기도 하고

같은 아파트 살아서 저녁에 심심해서 나와하면 바로 나올수도 있는 그런 사이야 그렇다고 막 불알친구 이런건 절대 아니고 서로 어느정도 거리를 두면서도 친한 관계?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되게 애매해..ㅜㅜㅜㅜ

이렇게 계속 친구로만 지내오다 보니까 서로 좋아해도 좋아한다고 말하기가 무척 어려운 사이가 되버렸어ㅠㅠ 솔직히 말하면 내가 그렇게 만든거 같기도해..ㅅㅂ 중딩때 소문 났었거든 남사친이 나 좋아한다고.. 근데 그때는 내가 남사친을 ㄹㅇ 친구로만 생각해서

일부로 그런 썸탈 기미가 조금이라도 보이면 피하고 도망다니고 그랬단말이야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진짜 왜그랬었지 나.. 암튼 그래서 남사친이 그때부터 약간 나 포기한거 같기도하고 슬슬 거리를 두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이 애매모호한 관계가 쭉 이어져왔단 말이야

근데 그래도 남사친은 아직까지도 나한테 호감이나 좋아하는 마음이 약간이라도 있으니까 지가 먼저 연락도 꾸준히 하고 같이 놀고 그럴거아니냐 내 뇌피셜이지만..ㅜㅜ 근데 너무 답답한게 내가 중딩때 피해다닌거 때문에 그런가?

내가 일부로 티를내도 고백을 절대 안해; 누구 놀리냐고 진심ㅠㅠㅠㅠ 내가 어제는 일부로 작정하고 제발 오늘은 고백해라 이렇게까지 했는데도 설마 고백 안하겠어..? 하는 심정으로 남사친한테

나 오늘 ㅈㄴ 심심하니까 저녁에 잠깐 만나서 놀래? 이렇게 보냈단말이야.. 그래서 남사친도 알겠다고 했고 어제 화장도 개잘먹고 나름 꾸민듯 안꾸민듯 이쁘게하고 나갔는데

남사친이 나 보자마자 너 오늘 예쁘다 이러는거야 아니 ㅅㅂ 그럼 고백을 해달라고ㅜㅜㅜㅜ 진짜 그 말 듣고 심장 개빠르게 뛰고 내가 남사친한테 겁나 새침하게 너도 잘생겼어ㅎㅎ 이랬거든

근데 걔가 씩 웃더니 가방에서 맥주를 꺼내는거야 그래서 내가 왜 술을 가져왔냐고 말하니까 엄마 아빠 꺼 몰래 훔쳐왔다고 하는거얔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엄청 웃었음

그렇게 분위기 딱 좋고 남사친이랑 좀 늦게 만나서 10시쯤에 만났아 원래 내 통금 시간은 7시인데 내가 친구랑 야시장 간다고 엄마한테 거짓말침..ㅎㅎㅎ 엄마가 남사친이랑 그 시간에 술먹은거 알면 뭐라 생각할까ㅋㅋㅋㅋ 평생 안들킬꺼임..

암튼 날도 어둑어둑 해지고 우리 동네에 놀이터가 있는데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하나도 없길래 거기서 남사친이랑 같이 맥주마시는데 아 뭔가 그런거 있잖아.. 분위기가 되게 두근두근 거리면서 야시시한? 그 상태로 술먹으니까 나 약간 취했었음ㅋㅋㅋ 분위기에 취한건지..

솔직히 이정도면 고백각아니냐고ㅜㅜ 난 모든걸 다 각오하고 나왔는데 남사친이 엄청 망설이는게 눈에 보이는거야 둘다 어느정도 취하고 이제 타이밍이 된거 같은데도 남사친이 고백 안하고 계속 순진하게 베시시 웃고만 있으니까 답답해서

내가 진짜 술 많이 취한것도 아닌데 취한척 오지게 하면서 야 넌 내가 지금 너랑 왜 이 늦은 시간에 같이 있다고 생각해? 하니까 남사친 갑자기 당황했는지 눈 굴리면서 심심하다며 ㅇㅈㄹ; 졸라 답답하지않냐..

이쯤되면 다 알면서 이러는거같음ㅠㅠ 내가 그냥 그때 확 고백 해버릴까하고 생각도 했는데 남사친이 개뜬금없이 자기는 좋아하는 사람이있대 그래서 내가 그때 정신이 번쩍 들면서 누군데..? 하니까 너가 아는 사람이래 사람 피말리게

중딩때부터 좋아했다는거야 근데 난 그때 갑자기 남사친이 좋아하는 사람이 내가 아니고 다른 사람이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 아 안되겠다 그냥 내가 말하자 말하는게 답답해 뒤지는거보단 낫겠지라는 심정으로

그거 나잖아 중딩때 너 나 좋아한다는 소문 있었잖아 하니까 남사친이 그때 진짜 당황한 얼굴로 너도 알고있었어? 라고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난 속으로 와.. 다행이다ㅎㅎ 진짜 나였구나ㅠㅠ 하면서 소리지르고 있었는데

남사친이 근데 지금 너무 늦었어 이제 들어가자~ 하는거야 내가 거기서 얌전히 응^^ 이럴리가 없잖아 내가 아직 확실하게 대답 못들었는데 왜 들어가냐고 막 떼쓰니까 남사친이 알겠다면서

그래.. 너 좋아하는거 맞아.. 빨리 들어가자 하길래 어제는 그게 완벽하게 고백 받은거라고 생각해서 완전 들떠가지고 남사친한테 술깨면 톡하라고 큰소리치고 집에 들어갔단 말이야

난 그게 진짜 고백받은거라고 생각했어 근데 몇시간 지나고 카톡이 왔는데 자기가 아까 너무 취했다면서 또 아무일도 없었던것처럼 하려는거야ㅠㅠㅠ 그래서 내가 빡치잖아 바로 전화했지 전화해서 난 다 기억난다고 이제 솔직해지자 하니까

진짜 기억이 안난다고 얼버무리는거야 이 상황이면 어떤 사람이여도 다 답답하고 화나잖아 그래서 내가 남사친한테 아니 말도안되는 소리하지말라고 고작 몇시간전 일이 어떻게 기억이 안나냐 너가 나 좋아한다고 말했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인정하고 날 중딩때부터 지금까지 좋아하고 있는건 맞대 근데 자기는 지금도 만족한다고 워낙 오랫동안 날 짝사랑 했기도했고 내가 남친 사귀고 금방 깨지는거 보면서 자기도 그렇게 될바에는 차라리 지금처럼 친구관계로 지내는게 낫다는거야

그리고 솔직히 내가 최근들어 자길 좋아하는거 같다고 느껴지긴 했는데 그게 진심인지 잘모르겠대 헷갈린다고 남친이 없어서 외로워서 그냥 지가 남사친이니까 기댈곳이 필요해서 자기를 찾는건지 애초에 내가 자기를 좋아할리가 없다면서

근데 갑자기 그 말을 듣는데 뭔가 눈물이 나는거야 내가 중딩때 너무 피해다녀서 남사친이 이런 생각하나싶고ㅜㅜ 아 또 눈물날라그래..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여러모로 감정이 벅차올라서 너 진짜 바보냐고 내가 단순히 외로웠으면 다른 남자를 만났겠지

왜 너랑 늦은밤까지 술을먹었겠냐 하면서 울면서 말하니까 남사친이 너 울어..? 하는거야 진짜 놀란 목소리로ㅋㅋㅋㅋ 내가 그래 운다! 내가 너 때문에 얼마나 답답했는지 알아? 하면서 더 우니까 빨리 얘기 못해서 미안해.. 하는데 거기서 더 눈물이 왈칵 쏟아져서 엄청울었다ㅜㅜㅜ 지금도 눈 부음ㅋㅋㅋㅋㅋ

나 우는거 좀 진정되고 남사친이 꿈꾸는거 같다면서 진짜 자기 좋아하냐고 계속 물어보는거야 그래서 내가 진짜 몇번을 말해줘야돼! 하니까 안심된다는듯한 목소리로 웃으면서 너무 좋다 하는데 또 울뻔함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랑 내 남사친 사귀기까지 둘다 참 고생많았다..ㅜ 쓰면서도 계속 눈물나네 우리처럼 조심스럽고 어렵사리 사귀게된 커플이 또 있을까싶다.. 그래도 맨날 불안하고 힘들어서 포기할까 생각도 했었는데 역시 존버는 승리한다고ㅜㅜ 그말이 딱 맞는듯..

415
243
태그
신규채널
[글부탁해] [썸바디헲미]
1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20 22:49
추천
400
반대
7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먹은게 자랑이라고 .. .
답글 4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1 00:21
추천
339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 꺼냈다는 얘기 보고 스크롤 멈췄다 자랑이다 ㄹㅇ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0 21:14
추천
138
반대
6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글 조카 달달하네 이 시 벌거 ㅈㄴ 축하한다 !!!!! 응????!!!!?! 오래가라고 !!!!!!!
답글 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1.21 00:53
추천
44
반대
5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 술 가져와서 조금 먹는건 불법도 아니고 남한테 피해주는거 아니니 괜찮은거아님? 술먹지 말라는게 신분증 위조하거나 술집 들어가서 먹고 그러면 점주들 피해보니까 하지 말라는거고 ㅇㅇ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6 12: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부럽다 ...ㅠㅠㅠㅠㅠ근데 베댓 상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03:5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18살인데 친구들끼리 한번정도 장난으로 먹을순 있지 않나 민증속여서 술집에서 먹은것도 아니고 그냥 자기들끼리 공원에서 한두모금 홀짝 한건데 진지 죤나빠네 술먹고 무슨 난리를 친것도 아니고.... ㅍㅍ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20: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완전 개설레하면서 부럽다ㅜㅠㅠㅠㅠㅠㅠㅠ하면서 댓글 내려왓는데 상태가..?술 고딩이면 친구들이랑 몇번 마셔보지않음???물론 안마시는 애들도 잇겟지만 반에 한두명?쨋든 쓰니야 개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오래가라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15:1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무슨 그정도 가지고 우리처럼 어렵게 사귀게 된 커플 있을까 힝 ㅜ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고맙다 ㅋㅋㅋㅋ 나중에 이불킥 각이네 ㅋㅋㅋㅋㅋ비운의 여주인공마냥 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사친이 잘생겼나보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2:5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당연히 남친입장에선 중딩때 자기 겁나 피해다니고 남친도 여러번 사귄애가 갑자기 관심있는 티 내오니까 아 얘가 지금 외로워서 그러는구나 하겠지 너가 티 낼때마다 두근거리면서 한편으론 얼마나 헷갈리고 힘들었겠음;진짜 짝사랑해본 사람만 안다 이거 제발 이제라도 잘해줘라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2:4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성인 인데 와..여기 사람들은 고딩때까지 정말 공부만 하는 범생이들이었나보네;;들이 부은것도 아니고 가볍게 맥주 한캔 했다는데 솔직히 학창시절에 친구들이랑 술 한번도 안먹어본 애들보다 친구들이랑 추억 쌓으면서 부모님 몰래 한번씩 먹었던 애들이 더 많을거다 진짜 꼴뵈기 싫은 사람들은 술취해서 술주정 부리면서 동네방네 시끄럽게 굴고 피해주는 사람이지 성인은 술취해서 그러는거 이해되면서 미자는 한캔 마시면 더럽고 ㅁㅊ것들인가? 그냥 귀엽게 봐주면 될것을 꼭 태클을 걸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1: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찐따만 모였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2 01: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걍 처먹으라해 남인생 오지랖 조ㄴ나 넓네 간수치 높아지던지 말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2:50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밤에 부모님몰래 맥주좀 마시며 놀수 있는거 문제없다 애초에 청소년한테 음주 금지시키는거 술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청소년일수록 판단력이 흐르니까 술먹고 사고칠까봐 그런거지 친구랑 조금 마셔보는거 문제없다고 생각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1:1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극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1:1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푸핰 법법 거린다는데 법이 왜 있겠냐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생각 좀 하고 살아라 불법 저지르는게 잘못된게 아니면 뭐니... 옳고 그른것도 구별 못하는 애들 이리 많을 줄 몰랐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1: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니가 고백했으면 될 걸 왜 그렇게 굳이 고백각을 보고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0:48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언제부터 법 지키는 소시민이 꼰대가 됨? ㅠㅠㅠㅠ 니들이 모럴이 없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20:26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마셨다는데서 휙내림,, 마실순 있는데 부모님 허락받고 먹어야 한다는게 내기준이라서 설렘파사삭,,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9:5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킬포는 맥주 마신 게 아니라 맥주마시고 취한 거임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9: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로 뭐라할 생각은 없는데 맥주한캔 먹었다고 분위기가 잡히나..? 남자랑 논지 너무 오래돼서 모르겠다...응...차라리 콜라먹고 탄산에 취하는게 빠를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9: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만 빼면 완벽한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