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싱가폴콘 애들 머리 왜케 날라다녔음

ㅇㅇ 2019.01.20 22:48 조회2,655
팬톡 방탄소년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1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1 2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합성하니까 예쁘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화분같아 데려다 놓고 기르고싶다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싱가폴 습도가 겁나 높아 근데 또 에어콘은 짱짱함.. 그 상태에서 드라이기 쓰면 머리카락이 드라이 해져서 다 날림.. 글구 애들 아마 드라이기로 막 머리 말리고 그랬을꺼야.. 그럼 머리 만지면 만질수록 정전기 저렇게 나옴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정들 같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0 23: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보고 나만 아ba타 생각남. 뭔가 교감해야 될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합성 이쁘네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부모님 교육중 가장 도움된 거 .. (446)
  2. 2 뭐 사입고 사먹을때마다 자기껀.. (136)
  3. 3 (추가) 외식 나갔다가 싸우고 .. (272)
  4. 4 물 접어마시는 찬열.gif (132)
  5. 5 너네 쯔양이라고 아냐?? (103)
  6. 6 +추가)신행때문에 친구들과 절.. (472)
  7. 7 인트로만 들어도 소름돋는 아이.. (548)
  8. 8 중학교 교사 7년차가 경험한 교.. (9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