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미분들 이거 대체 뭐에요 ???

ㅇㅇ 2019.01.21 02:54 조회3,681
팬톡 방탄소년단
방탄 팬 아닌데 이거 예전부터 방탄 글이나 댓글에서 봤는데 항상 저 노랑색이 뭔지 궁금했음...뭔지 아세욬ㅋㅋㅋㅋㅋ?


8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2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화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1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들 타팬 머글 글에는 추반 맞춰줘 ㅠㅠㅠㅠㅠㅠ 쓰니 반대 있어도 이해해 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1 0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원경 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다정함을 겪은 썰 풀자 (293)
  2. 2 +추추가)첫번째고르기쓰니 표절.. (125)
  3. 3 저장공간없어서 꿀팁뿌림 (360)
  4. 4 미용실때문에 상견례 늦었어요 (229)
  5. 5 부모님 교육중 가장 도움된 거 .. (759)
  6. 6 썸남이 영화관 진상이었네요ㅠ (104)
  7. 7 너네 이거 봣냐 제이홉 기부 (113)
  8. 8 박보검 뷔 투샷 개오짐 (12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