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강다니엘의 33표

ㅇㅇ 2019.01.23 13:18 조회461
팬톡 강다니엘


제일 처음했던 경연에서 33표 맘찢

팀에서 유일하게 혼자 패했던 굴욕ㅜㅜ






근데 너네 그거 알아? 숫자3의 비밀










신화와 완성

다니엘은 이런 의미가 있는 숫자 3을 하나도 아니고 쌍으로 받았던거야!

그러니까 신화를 완성한다 뭐 이런 의미인가?ㅋㅋㅋㅋ

 

 사실 이때부터 될녤될의 시초ㅋㅋㅋ






오늘 기분 좋은 기사 보면서 갑자기 생각났어
다니엘과 숫자의 뗄수 없는 관계!!
34
0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23 14: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33표받은 거 어이없어서 투표에 더 뛰어들었던 기억이 센터도 아니고 그렇다고 활동했던 아이돌이 아니라 불리하긴 했었지만 전화위복된 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3 15:1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포기하고 싶었다던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3 13:4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반 춤센세로 입덕해서 저때 진짜 힘들었는데 지금 너무 잘 돼서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4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으와오 맞는거 같아!! ㅠㅠ 끝까지 해줘서 너무너무너무 고맙당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의미너무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5:1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때 포기하고 싶었다던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4:32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33표받은 거 어이없어서 투표에 더 뛰어들었던 기억이 센터도 아니고 그렇다고 활동했던 아이돌이 아니라 불리하긴 했었지만 전화위복된 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4: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정도면 팬들이 세계관 만들어주는 변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3: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됴 아직도 유일하게 못보는 장면,,흡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3:4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반 춤센세로 입덕해서 저때 진짜 힘들었는데 지금 너무 잘 돼서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 ㄹㅇ 고마워 맴찢이라 못봤던 프듀사죄2 공연끝나거 투표하던장면 볼수 있을꺼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3: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다니엘한테 33표찍어준 사람들 진짜 고마웠다고 하면서 올라왔던글 본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3 13: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저부분은 아직도 못봄.마음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아내가 출산후 매일 운다고 했.. (141)
  2. 2 +이번 고등래퍼 김하온 따라하.. (169)
  3. 3 추가)윤지성팬 팬미에서 게스트.. (97)
  4. 4 간호조무사가 간호사가 된다는.. (200)
  5. 5 와 런닝맨 송지효 분량 겁나 줄.. (348)
  6. 6 링크추가) mbti 유형별 추가!! (195)
  7. 7 충격적인 트와이스 실물 체감사진 (88)
  8. 8 트페미들 많은 팬덤이 어디야? (10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