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최예슬 학창시절 왕따였는데 송민호가 도와줬대

ㅇㅇ (판) 2019.01.23 23:53 조회150,58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http://m.kns.tv/news/articleView.html?idxno=520243&daum_check=



최예슬이 직접 말했어!
학창시절에 왕따였는데 송민호가 많이 도와줬대
그리고 마지막으로 연락하던게
위너프로그램(위너티비같아) 할때였는데
자기가 작업한 곡들도 보내주면서 열심히 음악한거같대
692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24 06:26
추천
363
반대
2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미담많은데 쇼미산부인과랑 노래가사 더러운거보면 정떨어짐
답글 5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3 23:54
추천
13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송민호 호감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4 10:59
추천
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림예고 자체가 이쁜애들이 많은학교인데다 최예슬이 많이 도움됐다고 고맙다고 한 얘기에 최예슬이 ‘예쁜 ‘왕따라 도와줬을꺼다 목적있어 도와줬다 이러는애들은 얼마나 꼬였으면 그런생각이 가능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6 00:32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담글 조차도 몰려와서 ㅇㄱㄹ배댓 만드는 꼬라지봐라 더더욱 응원한다 송미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5 23:07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미담 많은것도 ㅂㄷ거릴 일이야?나는 관심없는 가수는 맹세코 검색도 해본 적도 없고 댓도 써본 적도 없는데 이정도면 열폭인거 인정?ㅋㅋ송민호 잘되는거 부러우면 나네도 좀 열심히 살아봐 평생 ㅅㅂㅇㄱ 타령하며 손가락 놀리며 인생소비 하지말고 저 배댓이 팩트면 열폭러들 너네 정병력도 팩트인거 맞고 송민호 사과했어도 니네 까질하며 웅엥웅 거리고 있는것도 팩트야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5 23:0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놀랍다 배댓 갈아치워진것좀 봐 송민호한테 정병 까 몇명 붙은거 알고는 있었는데 심각하네 열폭을 멈춰줘 진짜 딱 1일전에 지금 배댓 찬반대결 댓으로 비추수가 더 많고 개추수27인거 보고갔는데..ㅋㅋㅋㅋㅋ어디서 몰려온거야 여초ㄴ들 언제 백수짓 그만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5 15:5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상이 심성은 여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5 12:54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독 송민호만 끌올 심한 느낌ㅋㅋㅋ 송민호한테도 정병걸린년들 제대로 붙은듯ㅋㅋㅋ베댓도 아닌 댓글이 추천수 확 붙어서 계속 혼자서만 추천 증가하더니 첫베댓까지 먹었네ㅋㅋㅋㅋ아이디가 대체 몇개냐 니돌도 그렇게 병크 끌올하면 송민호랑은 다르게 수십개자너ㅋㅋㅋ인지도 죶밥이라 사람들이 모를뿐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1.25 06:0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와준 남돌도 군대 가야 하는데

이들에게 병역의 의무란?

이것들과 아들과 손자까지 당장 군대 보내서라도

남돌 군대 안 가는 세상 만들고 싶다

-----------

https://pann.nate.com/talk/344732683

-----------

현직 외교관 자녀 152명 '이중 국적자'…90% 는 미국

http://news.jtbc.joins.com/html/818/NB11034818.html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국적 바꾸고 군대 안 갔다
안규백 의원 병무청 자료 공개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4230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군대 안 가려고 국적 포기

안규백 의원
"외국 영주권 있음에도 자진 입대한 인원은 4명"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9775&ref=nav_search

-------------

진성준
"국적 포기 병역 면제자 최근 5년간 1만 6000명"

4급 이상 공직자 직계 비속 30명 포함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3826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3:5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따인 친구 도와주는거 진짜 쉬운가 아닌데 ㄹㅇ 쉽게 생각하네 나도 왕따인 친구 도와주다가 역으로 왕따되고 그친구가 나 통수 친 케이스인데 중3일땐데 1년만 더 버티면 되는데 진짜 죽고싶고 전학이던 뭐든 다하고 싶었음 그 당시 ㄹㅇ 담임이 위클쌤이릉 상담하고 위클 믿지 마라 ㄹㅇ 걍 다 말하고 다님 ㄹㅇ 여튼 본 심성이 착한거임 저 정도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3:45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칭찬받아 마땅한거고, 맘에안들면 칭찬안하고 지나가면 되는거고ㅇㅇ 오케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3:41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너무 아깝고 안타깝다 센스도 잇고 순발력도 잇고 아티스트적인 면에서 실력도 좋은데 그 큰 실수를 해서 호불호가 크게 갈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3:3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까이는 이유 모르겠음 ㄹㅇ 예리도 여기서 태도 문제로 엄청 까이다가 이제 열심히 하니까 몰아가지 말고 그만좀 하라는 글 많고 다른 아이돌들도 문제 있는 애들 많았는데 사과하고 반성하면 잊혀지기도 하고 뭐 지나가는 그런 거잖아 송민호한테만 유독 이러는 거 조금 속보인다 그냥 싫어서 까고싶은 거 ㅋㅋ 몇년째 본인도 그 언급 할정도면 많이 반성하고 그랬다는건데 특정인한테만 조카 박한거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3:06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노 진짜 착해 순하고 의리있고ㅠ 그리고 약간 허당기도 있고 재밌어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2:4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아 ㅠㅜ 송민호 입덕한거 진짜 후회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2:42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창시절 일화보면 애가 참 괜찮았던듯 미담에도 괜한 얘기로 깎아내리고 싶어하는 못된사람들 많구나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2:3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예쁜 애들도 왕따 당하고 그러는구나.. 시기질투하고 그러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2: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ㅠㅠ개멋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22:2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송민호 사람 자체가 순둥순둥해보여ㅠㅠ 너무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