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못말리는 극성 꾸꾸맘들을 소개합니다

ㅇㅇ 2019.01.23 23:55 조회10,459
팬톡 방탄소년단
+내일도 쓸거니까 걱정마 이삐들 ( •ॢ◡-ॢ)-♡

안녕이삐들 나 엔터톡이삐야! 오늘 글 2개나썼는데 많이썼다싶으면 댓글로 말해줘! 아 그리고 맨날 이렇게쓸거아니니까 걱정말구! ㅋㅋㅋㅋㅋ



아니 얼마나 안아줘버릇 했으면
애가 저렇게 자연스러움? 정국이 세상 편한 것 보소


호비는 지민맘으로도 모자라서...
역시 방탄내 공식맘...


갸도 손 있다........


이봐여 무릎에 앉혀놓기엔 애가 너무 크지 않수?



불면 날아갈까 쥐면 사라질까
업어키운 내 새꾸 꾹이


갸도 손 있다2......
(세상 맛없게 밥먹는 윤기는 덤;;)


박지미니 고만 만져대라아... 닳겠다 (๑•̀ ਊ•́)”


아주 좋아 죽는다 좋아 죽어


지금 누가 누굴 지키는가아.....


갸도 손 있다 3............


자기전엔 형아 손길이필요한 애긔톡히



승리자:전정국
형아들 다 내꺼

298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24 02:00
추천
8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4 00:06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잘 키워서 거대토끼 돼버렸잖아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4 00:20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꾹이가 형들이 업어키우고 형들보고 컸다고 말하는데 다 진짜 형들 애정으로 컸어ㅋㅋㅋㅋㅋ것도 아주 잘컸어ㅋㅋㅋㅋ엔오꾹이 언제 저렇게 커서 크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 2019.01.26 17: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이거에 치여서 입덕해가 행복해하는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5 14: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여 왜 맨날쓸거아니예여? ㅠ ㅠ 글쓴이도 바쁘겠쥬? 잼난 글 감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19:1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구오구 보는데 갸도 손있다에서 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15: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석진이 본인도 덥고 추울텐데 정국이 챙겨주는거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1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아니 맛없게 먹는 미늉기도 좀 챙겨달라고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1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럽다.........흑 그와중에 민윤기 진짜 맛없게 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8: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일 써도 돼 ..! 아니 매일 써주라...나 일찍 출근해서 이 시간에 할거라곤 팬톡 보는거란 말이야ㅠ 알게찌!!???? 믿고 기다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2: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2: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곸ㅋㅋㅋㅋㅋㅋ 우리 꾸기 형아컬렉터였엌ㅋㅋㅋ 그래 이리 이쁜데 안 이뻐할 수가 없짘ㅋㅋㅋ 많이 안기고 많이 먹여줘라 방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2: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짤들 더 올려줘 아휴 뜨수워라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2: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야 나 이런글 너무 사랑하는데 정말 무리가 아니라면 자주와줄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 ㅈㄴ 세상행복해 고마어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2:00
추천
8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1:3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삐야 내가 너땜에 산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1:0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개 써줘서 고마워. 200개도 고맙지만 이삐도 개인 생활이 있을테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2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20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꾹이가 형들이 업어키우고 형들보고 컸다고 말하는데 다 진짜 형들 애정으로 컸어ㅋㅋㅋㅋㅋ것도 아주 잘컸어ㅋㅋㅋㅋ엔오꾹이 언제 저렇게 커서 크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06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잘 키워서 거대토끼 돼버렸잖아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ㅇㅌ 정병 많던데 ㅜㅠ 암튼 고맙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아내가 출산후 매일 운다고 했.. (141)
  2. 2 +이번 고등래퍼 김하온 따라하.. (169)
  3. 3 추가)윤지성팬 팬미에서 게스트.. (97)
  4. 4 간호조무사가 간호사가 된다는.. (200)
  5. 5 와 런닝맨 송지효 분량 겁나 줄.. (348)
  6. 6 링크추가) mbti 유형별 추가!! (195)
  7. 7 충격적인 트와이스 실물 체감사진 (88)
  8. 8 트페미들 많은 팬덤이 어디야? (10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