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 ㄹㅇ 아이돌은

ㅇㅇ 2019.01.24 00:08 조회1,699
팬톡 TXT
연준이 같이 귀염귀염한 애가 있어야 돼 ㅠㅠ
입덕요정 페이스 ㅠㅠ(근데 맏형이래서 더 발린당..)



3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1.24 00:1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음 나도 무쌍 취향이라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4 01:0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이 티저 보고 입덕한 사람 많을 듯,나도 그 중 한 명^-^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1.24 20: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나중에도 윙크 잘할듯 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1.24 20: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나중에도 윙크 잘할듯 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1:00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준이 티저 보고 입덕한 사람 많을 듯,나도 그 중 한 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1.24 00:1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음 나도 무쌍 취향이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우한 근처 마을 현황사진 공개 (116)
  2. 2 광고에 편견없는 정국ㅋㅋㅋㅋ.. (120)
  3. 3 +[속보] 사스보다 더 빨라(확진.. (180)
  4. 4 +[속보]세번째 확진자 (매장사.. (242)
  5. 5 +)예비소집갔다왔는데 ㅈ댐 살.. (278)
  6. 6 개학맞이 뷰티/꿀팁짤 풀자 ㄱ.. (221)
  7. 7 +) 유튜버 온도 카피 논란 (197)
  8. 8 친구가 자꾸 동급으로 묶는데 .. (12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