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 담배피는거 ㄹㅇ임??

ㅇㅇ (판) 2019.02.03 19:32 조회148,66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98
529
태그
신규채널
[TMI] [떡밥]
3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03 23:48
추천
238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ㅈㄴ패는 타싸에서 아예 대놓고 몰려온거임ㅇㅇ 방탄은 본인들도 직접 고소한다고 얘기 한적도 있고 회사에서도 법률팀 꾸렸는데 진짜 뭘믿고 이렇게 깝치는지 신기하다 이미 인생 포기함? 내일이 없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03 23:45
추천
173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각 준건데 이게 같은걸로 보이면 너는 눈에 심각한 문제가 있는거지 니들이 같은거라고 들고온 전자담배는 정확히 정가운데 심이 있고 모양이 전부 좌우대칭 완벽하잖아 뷔 사진에 있는건 가운데도 아니고 전자담배라모양도 전혀 다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03 22:34
추천
15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19.06.26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쥴 담배 액상 사기도 힘든데 굳이 쥴을? 나같으면 릴이나 아이코스 썼겠다;; 그리고 저게 어디봐서 전자담배..? 성인인 나도 피는데 뷔라고 피면 안된다 그런건 말이 안된다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16: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자담배 생각보다 많이 피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6 05:3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미성년자도 아니고 좀 피면 어때?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2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했고 안했고를 떠나서 담배피면 안됨? 성인인데 ?? 너네가 스트레스 받으면 처먹는거처럼 쟤네도 스트레스 받으면 풀데가 있어야 할거아님? 무슨 도박을 한것도 아니고 사람때린것도 아니고 갑질한것도 아닌데 이걸갖고 ㅉㅉ ㅈㄴ한심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15: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리고 담배든 아니든 뭔상관이여 성인이고 자기 몸인데
답글 0 답글쓰기
이숩 2019.02.05 14: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근데 성인이 담배피는게 문제임?ㅋㅋㅋㅎ ㅏ피곤하겟다 연예인도 ㅅㅂ진짜 할짓이 너무없지?..
답글 0 답글쓰기
혜몬 2019.02.05 11: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만히 잇으면 반이라도 가지,,멍충아,,파스텔홀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1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든지 가짜든지 성인인데 담배피는게 뭐 어쨌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08:4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초코찐빵... 술도 잘 못먹어서 콜라 마시는 연옌인데 ㅠ 뭔 담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0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걸로 고소가 된다생각하냐?애들 생각 ㅈㄴ어리네 루머퍼뜨리는거는 얘 담배핀대 하면서 글 도배하고다니는거지 ㄹㅇ임?하고 물어보는건 해당안됨ㅋㅋㅋㅋ니들이 친절하게 아니라고 답도 올려주더만 고소무새들은 그냥 아이돌에 인생베팅한 모지리들같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5 00: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피든말든 죄는 아니잖아 성인이고 담배는 기호식품이고 전자담배면 남한테 피해끼치는것도 아닌데 이게 왜 문제임?? 팬들도 좀 문제가 있는게 이런걸 해명하고 쉴드칠게 아니라 이런걸 문제삼는 사람들에게 일침을 가할 필요가 있지않냐;; 마치 아이돌은 담배피면 큰죄를 지는거다 ~ 하고 인정하는꼴 같잖음. 물론 뷔가 담배를 핀다는건 아니지만 굳이 막 손사레 치면서 아니라고 그럴필욘 없는거같음. 담배를 피든말든 이걸로 논란이 된다는게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21: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담배든 아니든 뭔상관이냐...;; 아이돌한테 이러는거 이해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2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 루머 줘도 안봐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20: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너 ㅈ된듯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2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로 담배 핀다고 쳐도 뭐가 문제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던말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1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성인인데 담배피는게 뭐가문제야..?노래하려면 담배 피면 안된다는데 성시경같은 유명가수들도 담배피는데 노래 잘만 부름 자기가 간접흡연 당하는것도 아닌데 담배로 뭐라하는거 그냥 아이돌욕하면서 유세떠는걸로밖에 안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19: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어때서... 미국에선 고딩들도 피는데... 오히려 담배피면서 연기로 2차 흡연으로 피해주는것보다 전담 피는게 훨씬남. 쟤가 피해주는건 자기 건강밖에없음. 신경들 끄고 발이나 닦고 자시길. 이런거 걱정할시간에 책 한자 더 읽으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19: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스텔홀더라고 사진올라옴 쳐보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04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핌 이제 궁금한 거 풀렸으니 글삭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