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물엿없이 갈색설탕으로 탕후루만들었다!!

ㅇㅇ (판) 2019.02.07 11:32 조회39,37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며칠 전에 쓴 글인데 갑자기 댓글 많아져서 놀랐넹
설탕은 흑설탕 아니고 갈색설탕이야!! 물엿 대신 딸기 잘라넣어서 그런가 색깔이 쪼매 더 진해짐..물엿이나 올리고당으로 제대로 넣으면 갈색설탕으로 해도 막 엄청 진해지진 않아!!
글고 저건 휴지 아니고 종이호일 물에 젖은거 ㅠㅠㅠ
존맛탱이다 다들 탕후루 성공해~~~♡~♡




얼마전에 만들었을때 물엿 다 써서 물엿대신에 딸기 잘라서 끓임






화질 왤케 깨지냐
굳는거 기다리는중 ㅠㅠ빨리먹고시파

24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벌써] [ㅈㅂ컴컴] [삼일절] [점심메뉴] [미쳤지] [쓰면갑부뎀] [캐나다]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1 12:20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답다 아래댓글들 잔소리부터 ㅋㅋㅋ누가 휴지에하겟냐 당연히 종이호일이겠지..에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2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탕후루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식감어때? 맛은 어때? 셔? 달아? 찐득해 아님 사탕같이 겉 설탕코팅은 바사삭 부서지고 과일식감 나? 궁금하당ㅎㅎ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오늘만둘었다!!!!올리고당써도 잘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훈계질하는 년들 왤케 많아 조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2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색이 더 진해져서 더 맛있어보인당 근데 저 밑에 잔소리댓글들 내가 다 빡치네 딴지 오지게 걸어 ㅅㅂ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02.12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걸다 참견들이야 시누이 같은년들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1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왕 나도 탕후루 엄청 좋아하는데 금니 때운거 있어서 떨어질까봐 못먹겠어 ㅠㅠㅠㅋㅋㅋㅋㅋㅋ치과에서 엿 절대먹지 말래서 ㅠㅠㅠ먹구싶단
답글 2 답글쓰기
2019.02.11 22: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나 밑에 이상한 댓글 신경쓰지마ㅠㅠ 나도 저번에 탕후루 글 올렸다가 욕 먹었어..ㅋㅋㅋㅋㅋ 글구 탕후루 맛있어 보인당 맛은 어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깔끔하게 잘 만들었다:D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1:30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휴지에다가 뭐하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1:24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유~ 먹으면 이 썩겠다 저런걸 왜 만들어 먹을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맛있게보인당
답글 1 답글쓰기
ㄱㄱ 2019.02.11 19: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보다 딸기색이 더 진해지네요 맛있었겠네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8: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지 안 떨어져야 과즙 안새서 결정화-실패 확률 줄어 들고, 원래 탕후루 시럽 묻힌다음 바로 세우는거 아니야; 다들 식힘틀에 종이호일 깔고 굳힌다 어휴; 고나리자들 많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ㅋ 2019.02.11 16:04
추천
1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이호일이 저래 물에 젖나...아무리봐도 휴지같이 나왔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5: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윤기 좌르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2:53
추천
3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양심적으로 먹고 나서 맛이 어땠는지 정도는 올려야 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갈색설탕이면 어떤 건지 궁금해서 들어왔더니 이런건 걍 일기장에 써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2: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탕후루 후루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2:20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답다 아래댓글들 잔소리부터 ㅋㅋㅋ누가 휴지에하겟냐 당연히 종이호일이겠지..에휴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